'온앤오프' 오연서, 애니메이션 덕후-> 장롱 면허 탈출기...'찐 집순이' 매력 발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11 21:33   수정 2021-05-11 21:34

'온앤오프' 오연서, 애니메이션 덕후-> 장롱 면허 탈출기...'찐 집순이' 매력 발산

'온앤오프'(사진=tvN)

배우 오연서가 차원이 다른 집순이 생활을 선보인다.

11일 오후에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 배우 특집에서는 새 드라마로 컴백한 배우 오연서의 반전 매력이 펼쳐진다.

오연서가 배우 ON과 집순이 OFF를 선보인다.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로 돌아온 오연서는 티저와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배우로서 ON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정우와 함께 촬영을 시작한 오연서는 프로다운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셀카 장인’답게 셀프 카메라 촬영 비결에 대한 즉석 강좌도 펼친다. 스튜디오에서 질문이 쏟아지자, 직접 시범을 보이는 등 털털한 매력을 뽐내는 것.

OFF를 맞이한 오연서는 ON과는 180도 다른 집순이 생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파와 물아일체가 된 오연서는 엄청난 집중력과 부동자세로 애니메이션을 연이어 시청한다. 또한 직접 구매한 애니메이션 굿즈를 조립하며 덕후로서의 행복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집순이표 산책 방법도 눈길을 끈다. 오연서는 거리 뷰 서비스를 통해 한강진, 삼청동 등 핫플레이스를 산책하는 신개념 랜선 방구석 여행을 선보인다. 국내를 넘어 해외 핫플레이스의 드라이브 영상까지 보며 세계 각국 랜드마크에 랜선 발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셀프 기내식까지 준비한 오연서의 철저함에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장롱 면허 탈출기도 시청자를 찾아간다. 3년 만에 운전대를 잡은 오연서는 OFF 기념 그간 미뤄 뒀던 장롱 면허 탈출에 도전한다. 오연서가 가장 고전한 포인트는 T자 주차로, 긴장감 넘치는 주차 도전기가 초보 운전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연서의 운전 특훈과 배우 ON은 오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이 텐션으로 주변 사람들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배우 신동미와 ON을 위해 OFF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 이정현의 사적 다큐가 함께 공개된다. 11일 오후 10시30분 방송.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