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김희재, 가정의 달 특집 '사랑의 효센타' OPEN

입력 2021-05-13 13:21   수정 2021-05-13 13:23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가정의?달?특집?‘사랑의?효센타’로?감동적인?‘효잔치?한마당’을?벌인다.?

오늘(13일)?방송될?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55회에서는?가정의?달?맞이?특별?이벤트로?신명?나는?볼거리,?들을?거리로?꽉?채워진?‘버라이어티?효(孝)?쇼’가?펼쳐진다.?TOP6가?생각하는?효의?의미를?담아?준비한?곡들로?진행되는?‘깜짝?미니?효?콘서트’부터?‘사랑의?효센타’로?도착한?사연의?주인공들을?위한?노래?선물,?그리고?어디서도?본?적?없는?‘신(新)조합?듀엣’?무대까지?신박하고?즐거운?‘효?축제’를?예고하고?있다.?

무엇보다?TOP6는?그동안?무한한?사랑을?보내주신?어머님-아버님?시청자들을?위해?‘깜짝?미니?효?콘서트’를?열고?전국의?부모님들을?향한?랜선?효도에?나선다.?TOP6가?‘6인?6색’?효?노래들로?‘특급?귀호강’을?선사하는?가하면,?다양한?사연들의?시청자들을?위한?‘스페셜?눈호강’까지?마련해?기대감을?높이고?있다.

특히?TOP6는?‘사랑의?효센타’로?전달된?구구절절?의미깊은?사연들에?맞춰?노래를?선곡해?눈길을?끌었다.?TOP6의?노래로?글을?익혔다는?모녀부터?신부에게?프러포즈를?준비했다는?신랑?등?훈훈하고?설렘?넘치는?신청자들의?사연들이?전해진?것.?또한?몇?해?전?아내를?먼저?하늘로?떠나보냈다는?한?신청자는?임영웅의?노래에?큰?힘을?얻었다면서?아내에게?띄우는?‘당신’을?부탁했다.?임영웅은?터져?나오는?눈물을?꾹꾹?참은?채?아내를?그리워하는?사연자의?마음을?담은?‘당신’을?불러,?TOP6는?물론이고?스페셜로?초대된?언택트?관객들?모두?눈물을?떨구게?했다.

반면?정동원은?어머니?몰래?사연을?보낸?신청자와?즉석?서프라이즈를?계획해?놀라움을?안겼다.?신청자의?제안에?따라?무대에?몰래?숨어?팬을?기다리던?정동원은?찐팬을?즐겁게?만들?생각에?“너무?떨려”라면서?긴장감을?드러냈던?터.?과연?정동원의?성공적인?효프라이즈가?이뤄졌을지,?정동원을?본?어머니의?반응은?어떨지?궁금증이?증폭되고?있다.?

그런가?하면?좀처럼?만날?수?없는?초특급?게스트가?‘사랑의?효센타’를?방문해?현장의?열기를?끌어올렸다.?가수?태진아와?‘미스트롯2’?진(眞)?양지은이?‘환상의?듀엣’을?결성,?‘사모곡’을?열창하며?감동의?무대를?완성한?것.?여기에?‘부전자전’?신기남?전?국회의원과?‘미스터트롯’?신인선?부자(父子)가?‘또?만났네요’로?흥?넘치는?무대를?장식했다.?만나기?힘든?스페셜?게스트들이?총출동한?가운데,?TOP6는?물론?언택트?관객들마저?깜짝?놀라게?만든?특별?게스트가?나와?격한?환영을?받으면서?‘사랑의?효센타’의?스펙터클한?효잔치?한마당에?귀추가?주목되고?있다.?

제작진?측은?“‘사랑의?콜센타’에?많은?사랑과?성원을?보내주시는?시청자?여러분들을?위해?가정의?달을?맞아?신명?나고?흥겨운?효잔치?한마당을?준비했다”며?“TOP6?그리고?특별?게스트들과?함께?울고?웃으며?즐거운?목요일?밤을?보내셨으면?하는?바람”이라고?전했다.?

한편?‘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55회는?오늘(13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