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6X뮤즈6, 우열 가릴 수 없는 동점 무승부 드라마

입력 2021-05-21 08:21   수정 2021-05-21 08:23

사랑의 콜센타 (사진=방송캡처)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뮤즈6’?박해미-신영숙-정선아-배다해-손승연-유지가?파워풀한?사이다?무대로?안방극장에?짜릿한?즐거움을?선사했다.

지난?20일?방송된?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56회분은?닐슨코리아?기준?전국?시청률?13.1%,?분당?최고?시청률은?15.7%까지?치솟으며?부동의?동시간대?시청률?1위?행보를?이어갔다.?이날?방송에서는?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뮤지컬?계?최강?여신들?‘뮤즈6’?박해미-신영숙-정선아-배다해-손승연-유지가?치열한?대결을?펼치며?화끈한?무대를?안겼다.?

무엇보다?내로라하는?뮤지컬?배우들은?오프닝부터?강력한?카리스마를?뿜어내는?릴레이?무대로?시선을?잡아끌었다.?가장?먼저?무대?위에?오른?정선아는?뮤지컬?‘아이다’의?노래를?부르며?분위기를?단번에?끌어올렸고,?배다해는?영혼을?울리는?천상의?목소리로?‘넬라?판타지아’를,?뮤지컬?계?샛별?유지는?뮤지컬?‘마리?앙투아네트’?중?한?곡을?불러?무대를?점령했다.?뮤지컬?‘위키드’?노래로?쩌렁쩌렁?스튜디오를?뒤집어놓은?다크호스?손승연,?뮤지컬?‘레베카’?중?한?곡으로?그야말로?미친?무대를?선보인?신영숙이?차례차례?등장,?존재감을?과시했다.?마지막으로?뮤지컬?계?레전드?박해미가?뮤지컬?‘맘마미아’를?부르며?소름?돋는?무대를?완성했던?터.?그러나?너무?강력하게?힘을?줘?가창하던?박해미의?복대가?갑자기?풀어지는?해프닝이?발생하면서?다시?복대를?장착하고?재입장하는,?사콜?사상?초유의?사건이?일어나?웃음을?유발했다.

곧바로?시작된?‘일대일?데스매치’?첫?번째?무대에서는?1번만큼은?절대?피하고?싶다는?김희재와?‘뮤즈6’?유지가?맞붙었고,?각각?‘잃어버린?우산’과?‘시간아?멈춰라’를?가창해?93점을?받은?김희재가?1점?차로?승리했다.?두?번째?주자로?나선?정동원은?‘송인’으로?감성?듬뿍?담은?무대를?선보여?97점을,?배다해는?‘사랑했어요’로?94점을?받아?TOP6팀이?또?한?번의?승리를?챙겼다.?

치솟는?긴장감?속?숨?가쁜?대결이?이어지는?가운데,?이전과는?전혀?다른?느낌을?드리운?TOP6의?뮤지컬?넘버?무대가?펼쳐졌다.?뮤지컬?유망주?정동원이?뮤지컬?‘엘리자벳’의?‘마지막?춤’을?열창했고,?김희재가?뮤지컬?‘피맛골?연가’?중?‘푸른?학은?구름?속에?우는데’로?‘희며드는?무대’를?선보였다.?임영웅은?뮤지컬?‘데스노트’로?뮤즈6의?기세를?단번에?누그러뜨리는?완벽한?무대를?선사,?모두의?박수갈채를?받았다.?

3라운드는?이찬원이?절대?붙고?싶지?않다던?손승연과?일대일로?대결을?벌였다.?이찬원은?‘오동도?블루스’를?부르면서?뮤즈6를?향해?공손한?인사까지?건네는?여유?속에?100점을?따냈고,?손승연은?‘정말?좋았네’를?첫?소절부터?뽕삘?가득한?감성으로?꽉?채워?99점을?받았다.?계속된?TOP6의?승리에?좌절하던?뮤즈6는?럭키박스를?뽑는?권한을?가질?수?있는?유닛?대결에?힘을?쏟았다.?이어?정선아-손승연이?‘친구여’로?폭발적인?가창력을?뽐내며?99점을,?이찬원과?정동원이?‘젊은?그대’로?92점을?획득하며?마침내?뮤즈6가?승리,?2승을?챙기는?행운을?얻었다.?

TOP6와?뮤즈6가?3:2로?접전을?이룬?상태에서?시작된?영탁과?정선아의?일대일?대결에서는?정선아가?영탁의?애창곡?‘바람의?노래’로?97점을,?영탁은?‘서울?탱고’로?100점을?받아?또다시?TOP6가?승리했다.?100점을?기록해?한우상품을?받은?영탁은?정선아의?노래에?감동?받은?기념으로?한우를?건네?훈훈함을?자아냈다.?5라운드?임영웅과?신영숙의?대결은?임영웅이?‘다시?사랑한다면’으로?94점을,?신영숙이?‘나가거든’으로?98점을?받아?‘뮤즈6’가?최초로?승리하는?감격을?맛봤다.

이후?임영웅-신영숙은?함께?‘별빛?같은?나의?사랑아’를?듀엣으로?부르며?하모니가?돋보이는?달콤한?스페셜?무대를?완성했고,?‘뮤즈6’?배다해-유지는?‘거부’를?함께?부르며?흥?넘치는?시간을?마련했다.?마지막?대결에서는?장민호가?‘정녕’을,?박해미가?‘못다?핀?꽃?한송이’를?불러?각각?96점,?100점을?얻었고,?결국?양팀의?총점이?580?대?580이?되면서?무승부를?기록했다.?사콜?사상?최초?무승부?대결로?승부가?마무리된?후?TOP6의?화끈한?양보로?추첨?선물들은?뮤즈6가?가져가는?기쁨을?누렸다.?

한편?‘사랑의?콜센타’는?매주?목요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