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91.46
2.24%)
코스닥
916.11
(22.72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내 딸 하자’ 가정의 달 특집 하자…온 가족 뽕으로 대동단결

입력 2021-05-22 15:41   수정 2021-05-22 15:43

내딸하자(사진=방송화면캡처)

TV CHOSUN ‘내 딸 하자’가 가정의 달‘특집 하자’로 안방극장에 흥 넘치는‘뽕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지난21일 방송된TV CHOSUN ‘내 딸 하자’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8.9%를 기록,분당 최고 시청률은10.4%까지 치솟아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1위를 차지했다. 5월 가정의 달 특집의 끝판왕답게 내 딸들의 다채로운 효도쇼가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화려하게 시작한‘상암 달빛 효도쇼’에서는 양지은과 홍지윤이 함께‘이따 이따요’무대를 선보이며,단 몇 초 만에 십 수벌의 옷을 갈아입는‘특별 마술쇼’를 펼쳤다.이어 김태연은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목소리로‘살다가’를 열창해 분위기를 촉촉하게 만들었고,황우림은‘나홀로 뜰 앞에서’,은가은은‘디디디’,김의영-마리아는‘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홍지윤은‘당신은 누구시길래’,김다현은‘차표 한 장’등의 노래로 열정의 릴레이 무대를 펼쳐냈다.분위기를 이어받은‘캡사이신’김의영은 폴댄스 퍼포먼스를 하며‘곡예사의 첫사랑’을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단10일 만의 연습으로 이뤄낸 최고의‘폴트롯’에 모두의 극찬이 쏟아졌던 터.

첫 번째‘찾아가는 효도쇼’에는 처음으로 트롯 어버이를 만나러 가게 된‘아기 호랑이’김태연이 뽕짝꿍 양지은과 부산으로 달려갔다.음악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소아과 의사 트롯 어버이를 만나기 위해 김태연은 응급 환자로,양지은은 엄마로 위장한 채 병원을 찾았다.모자와 얼굴을 꽁꽁 가린 채 메소드 연기에 빠진 김태연을 진짜 환자로 여긴 트롯 어버이는 양지은과 김태연의 정체를 알게 된 후 기쁨의 춤사위를 선보이며 행복감을 드러냈다.뜨거운 음악 사랑에 독창회를 개최한 트롯 어버이는 양지은-김태연이‘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부르자 화음을 넣으며 환상의 미니 쇼를 펼쳤다.

두 번째‘찾아가는 효도쇼’에서는 뽕짝꿍이 된 김다현-김의영이 황혼 육아 중인 아버지를 위해 키즈 카페를 방문했다.깜짝쇼를 위해 장소를 물색하던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트롯 어버이의 등장에 범퍼카에서 머리만 감춘 채 트롯 어버이를 맞이했고,곧 신명나는 반주에 맞춰‘내 나이가 어때서’를 부르며,흥 시동을 걸었다.어린이집 행사라고만 여겼던 트롯 어버이는 효프라이즈를 깨닫고는 김다현-김의영과‘멋진 인생’을 합창하며,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찾아가는 효도쇼’에는 별사랑과 마리아가 뽕짝꿍을 이뤄 택시를 운영 중인 팔순을 맞은 트롯 어버이를 찾아갔다.두 사람은 사연을 보낸 딸과 합작,주차 요원으로 변장한 후 특별 장소로 유인해 노래쇼를 가동했다.상황을 알게 된 트롯 어버이는 기뻐했고,별사랑-마리아의‘정말 좋았네’를 들으며 색다른 드라이브에 나섰다.또한 한적한 정자에 자리를 잡은 세 사람은 마리아가 준비한 미니 생일상을 즐기며,별사랑이 부르는‘남자의 인생’에 젖어든 채 여운 있는 효도쇼를 마무리했다.

그런가 하면 스페셜 게스트로‘트롯 왕자’정동원이 따끈따끈한 신곡‘내 마음속 최고’를 부르며 나타났고,양지은-홍지윤이2절을 함께하며3인조 혼성 그룹의 면모로 흥을 돋웠다.

‘내 딸 탐구 영역’에서는 내 딸 언니들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해 마스크 꾸미기에 도전한 김태연의 일상이 펼쳐졌다.그리고 여러 마스크들 중 꽃장식이 예쁜 마스크가 홍지윤을 위해 만든 마스크로 밝혀졌다.김태연은 내 딸 언니들과3MC들에게도 직접 꾸민 마스크를 선물하며 화기애애한 풍경을 만들었다.이어 중고거래에 푹 빠진 마리아의 일상이 공개됐다.마리아는 집안 곳곳 물건들을 중고거래 앱을 통해 구매한데 이어 니트,의자,러그 등 여러 개‘찜 상품’들을 보여줬다.이내 마리아가 실제로 구입한 물건이 퀴즈로 출제됐고 러그를 외친 황우림이 정답을 맞혔다.마지막 무대는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은가은-강혜연-마리아-황우림 등 내 딸들이 총출동해‘당신이 최고야’를 부르며 화려한 막을 내렸다.

한편TV CHOSUN ‘내 딸 하자’는 매주 금요일 밤10시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