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코리아, 다가오는 여름 맞이 2021 베네비타 챌린지 진행

입력 2021-05-24 11:03   수정 2021-07-12 15:24

종합 평가를 통해 1~3위 선정하여 총 600만원 상당의 ‘현금+베네비타 제품’ 증정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24시간 영양 밸런스 유지로 활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ACN의 프리미엄 뉴트리션 브랜드 베네비타가 ‘건강한 아름다움·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2021 베네비타 챌린지를 17일부터 시작한다.

베네비타 챌린지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 전문가의 풍부한 노하우로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는 챌린지다. 여름이 다가오며 체중 관리를 시작하고자 하는 ACN 회원들에게 베네비타의 기존 베스트 제품 3종(C3플러스, C4플러스. 쉐이크-잇!)과 신제품 4종(밸런스 멀티팩, 컴플릿 프로틴, 화이버 쾌변 젤리, 이지 클린 티)을 소개하며 건강 관리를 응원한다.

베네비타 챌린지는 5월 17일부터 5월 30일까지 2주 동안 베네비타 챌린지 팩을 구매하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참가자들은 5월 31일부터 ACN 코리아 전국 직영 비즈니스 센터에서 인바디를 측정하며 다이어트 전 체성분을 확인할 수 있고, 8주 후 목표 체지방 감량에 성공한 참가자에게 10만 원 혹은 20만 원 상당의 베네비타 제품을 선물한다.

베네비타 챌린지를 위한 챌린지 팩은 4주 베이직 챌린지 팩과 8주 파워 챌린지 팩으로 구성되어있다. 베이직 챌린지 팩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3플러스, C4플러스와 단백질, 종합비타민&미네랄, 식이섬유와 건강기능 식품군,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있으며, 8주 파워 챌린지 팩에는 비타민 B군, 프로&프리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오메가 3 등이 포함돼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베네비타에서는 권장 식단 정보와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건강 정보가 담긴 ‘챌린지 가이드북’과 ‘고급 쉐이커’를 선물한다. 챌린지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건강한 체중 관리를 위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체중 감량 일지 작성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며, 전문 강사의 강의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추가로 체중 감량, 체지방 감량, 프로그램 참여도, 온라인 사전 투표, 심사위원 점수 등 총 5가지 종합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3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1위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과 베네비타 제품, 2위에게는 150만 원 상금과 베네비타 제품을, 3위에게는 75만 원과 25만 원 상당의 베네비타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수상자 모두에게 메이크 오버 및 바디 프로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ACN 코리아 라이프 서비스 사업부 이경연 상무는 ”베네비타 챌린지를 통해 건강한 체중 감량을 진행하며 챌린지 참여자가 서로를 독려하고 건강한 몸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다”라며 “챌린지 도전을 통해 건강과 함께 성취감과 도전 의식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네비타는 현대인의 3대 건강 이슈인 체중 관리, 에너지 공급, 양질의 수면 및 휴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