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사례는 물론 실패사례까지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성공/실패사례 포상을 포함한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동기부여 향상 및 성과에 대한 적합한 보상을 위해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에듀윌은 다양한 포상제도를 매월 또는 분기별로 운영 중이다. 먼저 성공/실패사례 포상이 대표적이다.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성과를 만들어 낸 성공사례에 대한 포상과 함께, 일이 예상과 다르게 전개되어 노력이 낭비되었던 실패 경험에도 포상을 하고 있다. 특히 실패사례 포상을 통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한편, 향후 실패를 예방하는 조직문화 조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에듀윌 관계자의 설명이다.
다음으로 에듀윌은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이룬 임직원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도전상’을 운영 중이다. 또 밝은 미소로 임직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 직원에게 수여되는 ‘스마일상’, ‘열정상’ 등도 매월 포상이 진행 중이다.
또 매월 역량과 성과가 우수한 임직원들을 포상하고, 장기근속자 포상, 가족 공로상 등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포상 제도가 운영 중이다. 에듀윌이 운영하는 다양한 포상 제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