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언택트 여행’, 딘트 스윔웨어와 함께 즐기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31 10:00   수정 2021-05-31 10:14

여름의 ‘언택트 여행’, 딘트 스윔웨어와 함께 즐기기

▶ 딘트 KSH02O2SW002 BL (사진출처: 포토그래퍼 이호일 제공, 모델: 이은서)


[임재호 기자] 무더운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시국이 좋지 않은 만큼 해외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는 쉽지 않아졌다. 그렇기 때문에 가족들이나 정말 가까운 친구들과 호캉스를 떠나거나 가까운 곳으로 삼삼오오 놀러 간다.


최근 프라이빗한 휴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며 수영장이 있는 호텔이나 풀빌라를 찾는 사람들도 많다. 더위를 물 속에서 날려버리기도 하고, SNS에 업로드 할 예쁜 사진을 찍기도 한다. 이런 휴가에 빠질 수 없는 필수템은 무엇일까.


바로 스윔웨어다. 단순히 수영할 때 입는 수영복이 아닌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스윔웨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에는 독보적인 컬러와 우아한 퍼프, 러플 디테일의 켈리신 스윔 웨어가 있다. 딘트의 고객들이 직접 연출한 스윔웨어룩을 만나보자.


#풍성한 퍼프 디자인으로 스윔웨어도 우아하게




▶ 퍼프 디자인 스윔웨어 KSH02O2SW002 WH, KSH02O2SW002 BK


블루, 화이트, 블랙 총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는 딘트의 ‘KSH02O2SW002’ 스윔웨어는 최근 트렌드인 퍼프 디자인을 차용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스윔웨어와는 차별화 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별도 탑 제품 없이 데님팬츠를 함께 착용하면 우아한 휴양지 패션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로 래쉬가드도 스타일리시하게




▶ 딘트 래쉬가드 KSH02O2SW001 BK, KSH02O2SW001 NG, KSH02O2SW001 NO


딘트의 래쉬가드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무채색의 블랙 컬러는 물론 트렌드로 자리 잡은 네온 컬러의 그린과 핑크 컬러까지.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서도 가장 반짝반짝 빛나기 좋은 컬러다. 컬러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도 갖추고 있다. 어깨패드를 활용해 얼굴은 더욱 작아 보이고 전체적인 몸매 비율이 좋아 보이게 연출이 가능하다. 노출 없이도 매력적인 스윔웨어 아웃핏을 보여주고 싶다면, 내 피부에 닿는 자외선이 걱정된다면 딘트의 래쉬가드를 선택해보자.


#프릴로 페미닌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 KSH02O2SW003 PK, KSH02O2SW003 YW


계절감에 맞게 톡톡 튀고 청량한 컬러인 핑크, 핫핑크, 옐로 컬러로 제작된 딘트의 프릴 스윔웨어는 숄더라인에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윔웨어로 러블리한 연출이 가능하다. 친구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으로 사랑스럽고 싶다면 이번 호캉스에서는 프릴 디자인의 딘트 스윔웨어를 픽해보자.


#딘트 스윔웨어 기획전


여름을 맞아 딘트가 스윔웨어 기획전을 열었다. 모든 스윔웨어 제품을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벽 배송으로 빨리 받아볼 수 있다. 지금 당장 스윔웨어를 장만하고 싶다면 딘트에 방문해보자.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