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영화 '다크 옐로우', '옥자' 안서현 주연으로 캐스팅

입력 2021-05-31 11:19   수정 2021-05-31 11:21

안서현 (사진=MIMI엔터테인먼트)


구혜선의?신작?영화?‘다크?옐로우(DARK?YELLOW)’에?배우?안서현이?주연으로?캐스팅됐다.

영화?‘다크?옐로우’의?배우?겸?감독?구혜선은?“이번?작품을?준비하며,?주연배우로?안서현?배우가?가장?먼저?떠올랐고?대체할?수?없다고?생각했다”며?캐스팅?비하인드를?설명했다.

배우?구혜선의?소속사?MIMI엔터테인먼트는?지난?2021년?5월?17일?공식?보도자료를?통해?“구혜선이?다가오는?6월?크랭크인?예정인?영화?‘다크?옐로우(DARK?YELLOW)’에서?연기와?연출을?소화할?예정이다.”라며?배우?구혜선의?작품?복귀?소식을?알렸다.?

영화?‘다크?옐로우’는?노란?꽃집에서?일하는?여자에게?관심을?보이는?낯선?남자가?그녀의?비밀스러운?공간에?들어가?벌어지는?공포스러운?이야기를?그린다.?

2008년?구혜선?감독의?첫?번째?단편영화‘당신(2010)’,?‘기억의?조각들(2012)’,?‘미스터리?핑크(2018)’?까지?상징적인?색(Color)과?메시지를?융합하여?보여주는?단편영화?컬러프로젝트의?마지막?다섯?번째?영화이다.?‘다크?옐로우’에서는?‘YELLOW’?컬러로?‘여성의?힘’에?대한?이야기를?담을?예정이며?‘구혜선필름’에서?제작한다.

배우?안서현은?봉준호?감독의?영화?‘옥자(2017)’,?임상수?감독의?‘하녀(2010)’,?조범구?감독의?‘신의?한?수(2014)’??등?다양한?작품에서?뛰어난?연기력으로?주목받았다.?영화?‘다크?옐로우’에서는?주연?배우로,?구혜선의?페르소나로서?여성의?내면세계를?다채롭게?표현할?예정이다.

안서현은?“구혜선?감독님과?영화에?관한?이야기를?나누며?서로?공통점이?많음을?느꼈다”며?“작품?외에?다른?이야기도?나누며?구혜선이라는?사람을?좋아하게?되어?작품에?함께하게?되었습니다”라고?출연?배경을?설명했다.?또한,?영화?‘다크?옐로우’에?재능기부로?참여하여?작품과?구혜선에?대한?애정을?보였다.?남다른?애정을?바탕으로?구혜선과?안서현이?작품에서?어떤?캐미를?보여줄지?기대된다.

한편 영화?‘다크?옐로우’는?플랫폼?‘와디즈(Wadiz)’에서?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