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집' 정소민X김지석, 스페셜 클로즈업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6-01 13:17   수정 2021-06-01 13:19

월간 집 (사진=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월간 집’이 오늘(1일) 스페셜 클로즈업 포스터를 공개, 정소민과 김지석의 로맨스 텐션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오는 6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 집’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 지난 주 공개됐던 메인 포스터를 통해 영원(정소민)과 자성(김지석)의 서로 다른 성향을 알 수 있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클로즈업된 영원과 자성 사이, “우리 사이 간격은 몇 평인가요?”라는 카피가 간질간질한 설렘을 더한다.

해외 출장 다녀온 사이 다니던 잡지사도 폐간되고, 집도 경매로 넘어가 쫓겨날 위기에 처한 영원 앞에 나타난 악마 같은 새 집주인 자성, 이들의 첫 만남은 불쾌 그 자체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영원이 날린 검은 봉지 안에 들어있던 고기 수육을 자성이 고스란히 뒤집어 썼기 때문이다. 이후 자성이 대표로 있는 ‘월간 집’에 영원이 에디터로 입사하면서 재회하게 된다.

세입자와 집주인도 모자라 에디터와 대표의 관계로 얽힌 영원과 자성은 겉으로 보기엔 완벽하게 갑을 관계 같다. 하지만 김지석은 “영원과 자성의 관계는 톰과 제리”라고 소개했다. 강해 보이는 건 톰이지만, 늘 지고 망가지는 것처럼 자성도 마찬가지라는 것. “자성은 영원과의 모든 관계에서 우위이고, 앞선다고 생각하지만, 알고 보면 영원에게 늘 지고 조련당하며 무언가를 깨닫고 각성해나간다”고 덧붙여 영원과 자성의 관계 역전에 호기심을 불어넣는다.

표정만으로도 읽을 수 있는 묘한 설렘과 떨림, 그리고 두 남녀가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케미가 기대되는 가운데 제작진은 “오늘(1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영원과 자성의 클로즈업을 통해 로맨스 텐션을 끌어올렸다”고 설명하며, “두 사람 사이 간격이 어떻게 줄어들지, 오는 6월 16일(수)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월간 집’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과 시즌2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창민 감독이 연출을, ‘막돼먹은 영애씨’, ‘혼술남녀’에서 톡톡 튀는 설정과 공감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명수현 작가가 집필을 맡아 최상의 공감 로맨스 시너지를 예고했다. ‘로스쿨’ 후속으로 오는 6월 16일 수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