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서울시 지방직9급 공무원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04 22:23   수정 2021-06-04 22:24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서울시 지방직9급 공무원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공단기’가 5일 예정된 2021년 서울시·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당일 실시간 점수 채점 및 합격 여부 확인이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단기의 풀서비스 누적 이용건수는 515만 건을 넘어섰고, 합격 예측 정확도는99.9%에 달한다.

전문 평가연구팀이 분석한 최근 7개년 공무원 시험 응시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컷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공단기는 올해부터 시험 종료 직후 곧바로 성적 입력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풀서비스 기능을 도입했다. PC는 물론,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한 채점과 합격여부 확인을 돕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실시간 합격예측 및 분석 자료를 통해 직렬별 석차, 성적분포, 체감난이도 등을 파악할 수 있다. 필수과목의 채점자 성적분포 및 선택과목의 선택비율도 확인 가능하다. 공단기 대표 1타 강사진의 직렬별 총평과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공단기는 시험 이후 오는 7일 오후 8시 공시생 대상의 좌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021 서울시·지방직 시험 이후 집계되는 방대한 풀서비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험 분석은 물론, 2022년 공무원 시험 대비법을 공개할 계획이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및 시험 응시표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단기의 2021년 서울시·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기술직 공무원 시험 풀서비스를 시작한 ‘기술단기’도 2021년 서울시·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당일 기술직 전직렬을 대상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단기는 ‘프리패스’ 도입을 통한 가격 혁명과 단기합격자들의 학습 습관 및 고득점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등으로 공무원 수험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며 성장해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jinho2323@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