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김희재, 1주년 특집 '찾아가는 콜센타' 오픈

입력 2021-06-10 11:57   수정 2021-06-10 11:58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사랑의?콜센타’?1주년을?맞아?특급?출장?서비스?‘찾아가는?콜센타’를?오픈한다.?

오늘(10일)?방송될?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59회에서는?TOP6가?1년간?사랑해주신?시청자들을?직접?찾아가?받은?사랑을?그대로?돌려드리는?특급?팬?서비스를?실시한다.?TOP6가?예상치?못한?난관?속에서도?전국?방방곡곡?팬들이?있는?곳이라면?어디든?찾아가?일상에?지친?팬들에게?노래로?힘을?전하며,?동시에?다양한?맞춤?팬서비스를?선물하는?것.?

무엇보다?임영웅은?이전에?‘사랑의?콜센타’를?통해?인연을?맺었던?초등학생?고객님을?만나기에?앞서?“꼭?한번?만나고?싶었다”라고?큰?설렘을?드러내며,?초등학생?맞춤?눈높이?서비스로?곰돌이?탈을?쓰고?고객님?앞에?등장했다.?하지만?일명?‘곰?인형?침투?작전’으로?고객님?앞에?선?임영웅은?전혀?생각지?못했던?고객님의?반응에?당황,?작전?실패?위기에?놓이게?됐던?터.?과연?임영웅이?곰?인형?침투작전에?성공해?초등학생?팬과?극적인?만남을?이어갈?수?있을지?궁금증을?높이고?있다.

한?팀을?이룬?영탁,?이찬원,?김희재는?사콜?역대?최대?규모?프로젝트?‘소녀?팬들을?속여라’?미션에?돌입했다.?사연의?주인공인?‘흥부자?소녀팬’들을?찾아간?세?사람은?카메라?감독으로?변신해?소녀팬들이?있는?곳으로?잠입을?시도,?서프라이즈?쇼를?계획했다.?세?사람이?모두의?눈을?속이고?깜짝?쇼에?성공할?수?있을지?관심이?쏠린?가운데?오랜만에?팬들을?만난?TOP6는?그?어느?때보다?목청껏?열창하며?열의를?드러냈다.?김희재는?“음악방송보다?더?열심히?했다”라며?당시의?흥분과?열정을?고스란히?내비쳤다.?

그런가?하면?파트너가?된?정동원-장민호는?“작업복으로?갈아입으세요”라는?의문의?지령에?따라?작업복으로?갈아입고?도착한?농촌에서?일일?농부로?변신했다.?하지만?농촌의?부족한?일손?돕기에?나선?정동원이?혼자?논에서?물을?받던?중?깊은?진흙에?빠져?발을?꺼낼?수?없는?위기에?봉착했던?것.?나오려고?발버둥?쳐봐도?발이?빠지지?않자,?장민호를?애타게?불렀지만?도와줄?사람을?찾지?못한?상태.?정동원은?무사히?탈출에?성공할?수?있을지,?농촌?일손?돕기로?준비한?특급?팬?서비스를?제대로?마칠?수?있을지?귀추가?주목된다.?

제작진은?“팬들을?만나고?온?TOP6는?팬들을?직접?만나고?오니?너무?좋았고?오히려?본인들이?더?힘을?받고?왔다고?할?정도로?감격을?쏟아냈다”라며?“안방극장에도?그?감동과?기쁨의?순간이?그대로?전달되길?기대해?본다”라고?전했다.?

한편?‘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59회는?오늘(10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