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하도권, 돌아온 아부의 끝판왕 마두기…찌질한 매력 폭발

입력 2021-06-12 07:57   수정 2021-06-12 07:59

펜트하우스3 (사진=SBS)


배우?하도권이?찌질함의?끝을?완벽하게?연기했다.?

하도권은?지난?11일?방송된?SBS?금요드라마?‘펜트하우스?시즌3’에서?변함없이?얍삽한?기회주의자?마두기의?모습으로?돌아와?시청자들의?웃음을?자아냈다.?

배우?하도권은?강약약강의?표본?마두기?역으로?시즌1부터?천서진의?오른팔로?맹활약하며,?청아예고의?예술부장이라는?지위까지?얻어낸?대표적인?기회주의자.?시즌3?첫?등장부터?얍삽한?면모를?유감없이?발휘하며?시선을?사로잡았다.?

이날?하도권은?청아예고의?임시?이사장으로?부임하게?된?심수련(이지아?분)의?갑작스런?등장에?당황해했다.?급하게?이사장실로?달려온?마두기는?곧장?심수련의?심기살피기에?여념이?없었다.

갑작스런?심수련의?등장에?이어,?전교생?생기부?자료를?보여?달라는?부탁에?마두기는?“걱정하실?필요?없습니다.?제가?누굽니까.?완벽하게?처리해놨습니다”라며?자신만만한?표정으로?자랑하는?마두기는?이미?천서진의?오른팔이?아니었다.?

하지만?마두기의?예상은?한참?빛나갔다.?마두기의?행동에?어이없어?하던?심수련은?“부동산?투기로?집까지?날렸다고?들었는데,?아직?정신?못?차리셨네요!”?라며?모든?보직에서?해임조치를?취하겠다”?며?나선?것.

그러나?여기서?물러설?마두기도?아니었다.?억울한?표정으로?심수련의?마음을?돌이키려고?노력했지만?예상외의?강력한?심수련의?태도에?“저는?학교와?학부모를?위해?충성한?죄밖에?없습니다.?청아예고?스카이?진학률에는?분명?제?공도?있습니다.?이런?식이면?곤란합니다.?교육부에?진정서?낼?겁니다!!?저만?당할?순?없어요”?라며?선전포고를?선언했던?것.?하지만,?변함없는?심수련의?태도에?결국은?무릎을?꿇으며?비는?마두기의?모습은?찌질함의?끝판왕?그?자체였다.

하도권은?출세지향적인?성격과?자신의?부를?얻기?위해?욕망에?사로잡힌?마두기의?모습을?펜트하우스의?사람들에게?보이는?얄팍한?처세술로?아첨의?진수를?보여주지만?어딘가?허술해?보이는?그의?모습은?시청자들에게?웃음?포인트가?되었다.

마두기가?자신의?모든?것이었던?청아예고에서?해임되고,?펜트하우스?사람들에게?버려지면서?과연?그가?자신의?생존을?위해서?어떤?변수를?가지고?나타날지?마두기의??앞으로의?행보에?귀추가?주목되고?있다.

한편?하도권이?출연하는 ‘펜트하우스?시즌3’는?채워질?수?없는?일그러진?욕망으로?집값?1번지,?교육?1번지에서?벌이는?서스펜스?복수극.?자식을?지키기?위해?악녀가?될?수밖에?없었던?여자들의?연대와?복수를?그린?이야기로,?매주?금요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