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129·나인원한남, 상위 1%가 선택한 주방가구 ‘지메틱(SieMatic)’

입력 2021-06-15 10:14   수정 2021-07-12 15:02



2021년 공동주택 공시가격 163억 2,000만원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선정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더펜트하우스 청담’ ph129, 최고 부촌 한남동에 위치해 유명자산가, 유명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인 나인원한남 등 대한민국 상위 1% 슈퍼리치들이 선택한 주방가구는 모두 92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독일 명품 주방가구 지메틱(SieMatic)이다.

ph129, 나인원한남, 브르넨청담 뿐만 아니라 상위 0.1% 최고급 주택 및 별장, 아파트, 호텔 VVIP룸 등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주방가구이다.

이처럼 지메틱(SieMatic)이 최고 부자들의 주방에 선택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모두가 인정하는 기술력이다. 오직 주방가구 하나만을 만들어온 지메틱은 하드웨어가 남다르다. 특히, 소비자를 배려한 디테일과 마감, 기술력으로 지메틱만의 기술인 멀티트래킹시스템(몸통과 도어 안쪽에 적용, 수납력 최대 30% 상승효과)과 더스트실 등 그 기술력은 자타가 인정하는 세계 최고이다.

두 번째로는 다양한 라인의 제품군(모던과 클래식) 보유이다. 최고 브랜드들은 그들만의 한가지 시그니쳐가 있다. 그러나 지메틱은 SLX, 뷰자(BeauzArts), Pure,Arban 등 다양한 시그니쳐를 보유하고 있으며,믹스 앤 매치 컨셉트를 모티브(다양한 라인의 조합)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세 번째로는 트랜드를 앞서가는 독일 지메틱사의 끊임없는 제품개발에 있다. 올 초에 지메틱갤러리(SieMatic Gallery)에 새롭게 론칭한 최고가 하이엔드 SLX라인은 유리와 조명이 돋보이는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수입 주방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SLX 라인은 론칭하자마자 현재 내노라하는 초호화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골프콘도 등을 설계하고 디자인하는 건축가와 디자이너 사이에 가장 선호하는 주방가구가 되었다. ‘SLX’라인은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현재 대한민국 주방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다.

그 동안 리빙지코(지메틱코리아)는 B2B영업으로 최고급 프로젝트에 납품되어 이미 사용하신 분들은 그 가치를 잘 알고 있지만 독특한 신비주의 콘셉트의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다른 브랜드에 비해 희소성의 가치가 매우 높다. 타 브랜드보다 더 대중적이고 많이 사용됨에도 불구하고 상류층 사이에서는 매우 유니크하다는 인식이 지배적이다. 이러한 다양한 긍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상류층이 가장 선호하는 하이엔드 주방가구로 꾸준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