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콜드플레이와 함께 iX 및 i4 캠페인 진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6-16 09:57   수정 2021-06-16 10:09

BMW, 콜드플레이와 함께 iX 및 i4 캠페인 진행


 -BMW 전기차 매시지 전달


 BMW가 세계적인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BMW는 새로운 순수전기차 iX 및 i4의 TV 광고 음악으로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를 삽입한다. 개인용 이동수단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노래 하이어 파워는 BMW와 콜드플레이의 장기적 협업 관계의 시작을 기념한다. 또 '즐거움은 전기처럼 짜릿하지'라는 가사로 BMW의 순수전기차 iX와 i4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옌스 티머 BMW고객 브랜드 부문 수석 부사장은 "BMW와 콜드플레이가 다양한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이번 협업을 진행해 왔다"며 "올해 안으로 더 많은 공동 작업 결과물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드플레이 측 역시 "우리가 진행하는 모든 것을 최대한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노력의 일환으로 BMW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1월 출시 예정인 BMW iX는 BMW의 신기술이 집약된 순수전기 플래그십 SAV다. 선구적인 외부 디자인,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실내 공간,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진보된 연결성이 결합됐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BMW i4는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고전압 배터리를 차체 바닥에 배치해 차체 무게중심이 뉴 3시리즈 세단 대비 무려 53mm나 낮은 극단적인 저중심화 설계를 갖췄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우버와 전기차 파트너십 구축

▶ 6월 중고차 시장, SUV 시세 올랐다

▶ 포르쉐 박스터, 25년의 발자취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