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김국진, 멘붕 빠진 '골프왕' 팀 위해 '갈증의 1승' 선사

입력 2021-07-06 08:35   수정 2021-07-06 08:36

골프왕 (사진=TV CHOSUN)


‘골프왕’?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과?‘연예계?골프?고수’?이재룡-이정진-이지훈-곽시양이?고수의?품격이?느껴지는?맞대결로?호쾌한?월요일?밤을?선사했다.?

지난?5일?방송된?TV?CHOSUN?‘골프왕’?7회는?닐슨코리아?기준?수도권?시청률?5.8%,?분당?최고?시청률은?6.9%까지?치솟으며?7주?연속?동시간대?예능?시청률?1위를?달성했다.?이날?방송에서는?물오른?실력으로?상승세를?이어가고?있는?‘골프왕’?멤버들이?연예계?대표?골프?고수들인?이재룡-이정진-이지훈-곽시양과?대결에서?초반?내리?3판을?지다?막판?뒷심을?발휘,?한?끗?승부를?펼치며?손에?땀을?쥐게?만드는?짜릿한?긴장감을?드리웠다.

먼저?‘골프왕’?이동국-이상우-장민호-양세형은?김국진-김미현?감독의?코칭?아래?우드샷?특별?원?포인트?레슨에?돌입했다.?‘우드샷?세계?1위’에?빛나는?김미현은?큰?원을?그린다는?자세로?타격하라는?조언을?하며?‘거울?훈련법’?등으로?‘골프왕’?멤버들을?세세하게?티칭했고,?에이스?양세형은?강한?자신감을?내보였다.?결국?‘국지니를?이겨라’에서?1등을?차지한?양세형은?꼴찌를?한?김국진과?이상우를?강한?스매싱?딱밤으로?정신을?혼미하게?만들어?큰?웃음을?안겼다.

이어?본격적인?대결에?앞서?대기실에?이재룡-이정진-이지훈-곽시양이?등장,?‘골프왕’?멤버들의?견제를?의식하며?강한?멘탈을?장착할?것을?다짐했다.?이후?필드?위에서?만난?여덟?남자들은?서로?다정하게?인사하면서도?“작전은?따로?필요?없다”,?“긴장감이?없다”?등?미묘한?신경전을?펼치며?맞대결을?기대케?했다.?특히?이재룡-이정진-이지훈-곽시양은?‘삼장일단’이라는?팀명을?공개하며?그?뜻은?추후?알려주겠다고?말해?그?의미를?궁금하게?했다.?

1홀에서?‘삼장일단’팀은?이재룡이?굿?샷으로?기선제압에?성공한?후?이정진의?안정적인?그린?온,?이지훈,?곽시양까지?이어진?환상적인?팀워크로?3홀까지?내리?승리를?거머쥐며?‘골프왕’팀을?당혹케?했다.?반면?최악의?컨디션으로?멤버들?모두?실수를?범한?‘골프왕’팀?분위기는?좌절?그?자체였던?상태.?그동안?상승세를?타던?‘골프왕’?멤버들의?표정은?일그러졌고,?김미현?감독마저?집에?일찍?가겠다고?선언할?만큼?상황은?최악으로?흘러갔다.?지금껏?본적?없는?연패에?자존심이?상한?‘골프왕’?팀은?급기야?에이스?전인?4홀에서?김국진을?내세웠고,?‘삼장일단’팀?이지훈과?맞붙은?끝에?겨우?1승을?따냈다.

시간이?지날수록?두?팀의?신경전이?거세진?가운데?1:1?지목대결로?펼쳐진?5홀?경기는?1홀부터?멋진?장타를?날렸던?‘삼장일단’팀?곽시양과?‘골프왕’팀?양세형이?만났다.?곽시양은?다시?한번?환상의?샷으로?모두를?놀라게?했고,?‘골프왕’?멤버들은?“누가?곽시양을?섭외한?거냐”,?“프로가?나오면?어떡하냐”?등?억울함을?터트렸지만,?마지막?퍼터에서?선전한?양세형의?활약으로?극적인?승리를?차지했다.

클럽?하나로만?진행하는?6홀은?유틸리티를?들고나온?이재룡과?7번?아이언을?챙긴?이동국이?대결을?벌였고,?클럽?제한으로?위기에?몰린?이재룡의?실수로?‘골프왕’팀이?승리했다.?이후?2:2?대결로?펼쳐진?7홀은?‘삼장일단’팀이?승리했고,?4:4?단체전으로?이어진?8홀은?안정적인?경기를?이어간?두?팀이?무승부를?기록,?최종?결과?4:3으로?‘삼장일단’팀이?승리의?영광을?안았다.?

그런가하면?이후?‘골프왕’?멤버들은?김국진-김미현과?함께?식사를?하며?전략?분석에?나섰다.?‘골프왕’을?위해?첫?만남을?가졌던?멤버들의?당시?자세를?다시?돌려보며?좋아진?점,?고쳐야할?점?등을?솔직하게?나누고?앞으로의?대결에?대한?의지를?다잡은?것.?특히?김미현은?멤버들에게?1:1?맞춤?솔루션을?제안했고?실제?연습장에서도?열정을?다해?티칭하는?한편,?아들?예성이와?이동국의?삼남매?설아,?수아,?대박이도?총?촐동한?골프?연습으로?훈훈한?재미를?선사했다.?

한편?‘골프왕’은?매주?월요일?오후?10시?방송된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