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한국사, 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답 공개 라이브 진행 중

입력 2021-08-07 11:40  



8/7일(토) 오늘 제 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시행되었다. 이번 한국사 시험시간이 종료된 이후 한국사 가답안을 확인하고자 하는 응시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한국사 인강, 한국사 심화교재로 추천받는 해커스한국사는 ‘한국사 정답채점’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문내기 이벤트와 라이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커스한국사는 8/7(토) 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직후 오전 11시 40분에 해커스잡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실시간 가답안 공개 및 해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풀서비스는 38회부터 53회까지 16회 연속 정확도 100%를 선보여 시험 직후 많은 한능검 응시생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해커스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당일 라이브 해설방송과 채점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응시자들은 당일 정답확인 페이지 내 채점서비스 이용 시 본인의 합격 여부를 바로 파악할 수 있으며 합격 여부에 따라 취업인강 3일 무료 수강권 및 한국사 인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여한 인원 중 300명을 추첨하여 비타 500을 제공한다.

54회 한능검 라이브해설에서는 한능검 심화 13회 만점의 김승범 강사가 시험 총평 및 수강생들이 원하는 문항 해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한국사는 오전 11시 40분부터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되는 실시간 라이브해설 방송에 활발히 참여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바나나우유를 총 25명에게 추첨하여 증정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해커스한국사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 CU 편의점 1천 원권 ▲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세트 ▲ BHC 치킨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한국사는 한능검 급수를 취득한 해커스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22일(일)까지 한능검 합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상 점수 인증 후 합격이미지를 첨부한 후 합격후기를 작성하나 수강생에게는 도미노 피자 L+콜라,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이 선별적으로 제공된다. 참고로 해커스한국사의 후기작성자 10명 중 8명이 한국사 1급 달성하는 등 많은 단기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한국사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 교재를 통해 보담 많은 수험생의 학습 로드맵을 지원한다.

해당 교재는 최신 기출 12회와 회차공략으로 단기 합격을 견인하며, ▲1+1 기출문제집 ▲개념정복을 위한 [시대공략편] ▲합격정복을 위한 [회차공략편] ▲[FINAL 최빈출 모의고사] ▲[합격생 필살기 노트] ▲[개념 공략 해설]+[점수 공략 해설]+[무료 해설 강의] 등의 풍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선제압 막판 3일 합격 심화(1,2,3급)(2021)]는 시험 직전 기출 선택지의 반복 학습으로 확실한 빈출 키워드 암기에 도움이 되게끔 구성되어 있다.

해당 교재에는 ▲시대 흐름을 요약한 [시대 흐름 3분 컷] ▲전근대 문화재와 근현대 독립운동가를 지도에 담아낸 [최빈출 전근대사 문화재 TOP 20 & 세계적으로 활약한 독립운동가 20인] ▲실전동형 [FINAL 최빈출 모의고사] 등의 부록이 수록되어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는 한국사 인강 무료배포, 한국사 모의고사 무료배포, 한국사 심화 교재 체험판 무료배포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한국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한국사 54회, 한능검 가답안, 한국사 자격증, 한국사 답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