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공공대작전'…매출 22% 늘었다

입력 2021-09-12 17:42   수정 2021-09-13 00:29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쓱닷컴이 새 광고 캠페인 ‘공공대작전’을 공개한 뒤 매출과 방문자 수가 크게 늘었다.

쓱닷컴은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0일까지 공공대작전 광고 다섯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결과 쓱닷컴 앱 설치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188%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방문자 수는 30% 늘었다. 광고와 함께 지난달 30일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하면서 이날부터 지난 10일까지 쓱닷컴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22% 증가했다.

공공대작전은 쓱닷컴 광고모델인 배우 공유와 공효진의 성에서 따온 할인 캠페인이다. 이들 외에도 배우 유지태, 양동근 등이 출연하며 쓱닷컴 대표(유지태 분)가 납치당하는 설정으로 구성됐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