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갓쇼퍼'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 갖는 아르보떼 정팔문 회장-썸머스타 코리아 목지원 대표

입력 2021-09-13 19:30   수정 2021-09-13 19:39

[연예팀] 라이브 커머스 예능프로그램 ‘갓 쇼퍼(Got Shopper)’ 제작발표회가 지난 9일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아르보떼 정팔문 회장, 썸머스타 코리아 목지원 대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르보떼’는 지난 6월29일 썸머스타 코리아와 ‘신상품 공동개발과 전략적 중국 유통업무’를 위한 MOU 체결식을 갖고, 향후 상호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아르보떼’는 예술(ART)과 아름다움(BEAUTY)의 합성어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 별 니즈에 맞춰 화장품의 한계를 넘어선 성분과 기능으로, 고품질·고기능의 제품을 원하는 여성들의 위해 테라다이아 미스트에센스를 비롯해 크림과 세럼, RR아쿠아마스크팩, 클렌저, 부스터 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아르보떼’는 국내외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제작하고 있는 ‘썸머스타 코리아’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사업영역 확장을 도모하고, 중국 현지 뷰티트렌드를 고려한 신상품 공동개발을 통해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르보떼’ 관계자는 “세계 최대 뷰티마켓 중 한 곳인 중국 내, 폭넓은 유통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썸머스타와의 업무협약 체결은 중국시장을 발판삼아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다”라며 “세계적인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한 중국 내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스펙트럼을 넓혀나가며 아르보떼의 다양한 제품 소개는 물론 K-뷰티의 우수성도 함께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갓 쇼퍼'는 현장감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판매하고 구매하는 현시대의 라이브 커머스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이는 국내 최초 한중 라이브커머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

프로그램은 인플루언서 8인과 연예인 군단 8인이 토너먼트식으로 경쟁하며 ​라이브방송 판매대결을 펼쳐 완판에 도전하는 성장스토리를 전한다. 여기에 100인의 판정단과 10인의 심사위원들이 온라인 줌으로 실시간 참여로 라이브방송의 현장 진행 묘미를 더할 예정이다.

썸머스타 코리아(대표 목지원) 관계자는 "지난 MBC '핑크페스타'를 함께 진행하며 중국진출에 확실한 교두부를 마련했다”며 "이번 갓 쇼퍼 프로그램은 제작비를 코로나로 더욱 힘들어진 소외된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며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회사로 발돋움하고 싶다"'고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더딘 행보를 보일 수 밖에 없었던 글로벌 시장을 중국을 넘어 동남아 시장까지 확실하고 빠른 확장을 보일것을 다짐한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 한중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인 ‘갓 쇼퍼’에 요즘 유기견 도움 봉사를 통해 많은 사랑을 전파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방송인 이지안, 라이브커머스의 인플루언서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개그우먼 조원석 그리고 양쥐언니와 갯잇뷰티 등 내놓으라 하는 방송인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채널에서 방영예정이다.(사진제공: 써머스타 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