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방색 남자속옷 채택한 ‘라쉬반’ 야심작 신상품발표.. K전통색상 컨셉 '킹덤 에디션' CJ오쇼핑 라이브홈쇼핑 29일 10시45분 대형행사로 언더웨어 론칭, 국가대표 전 핸드볼 선수 최현호 진행

입력 2021-10-29 12:35  

오방색 남자속옷 채택한 ‘라쉬반’ 야심작 신상품발표.. K전통색상 컨셉 '킹덤 에디션' CJ오쇼핑 라이브홈쇼핑 29일 10시45분 대형행사로 언더웨어 론칭, 국가대표 전 핸드볼 선수 최현호 진행


[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kkm@bntnews.co.kr]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 “쇼핑라이브 기업을 응원합니다”-‘라이브커머스코리아’ 후원
[라이브커머스 홈쇼핑 기업 예고기사 무료게재, 보도자료 전송 kkm@bntnews.co.kr]

라쉬반이 야심작으로 개발한 남자속옷이 이젠 고품질에다 컬러까지 업그레이드 됐다.

라쉬반코리아는 한국의 오방색을 채택한 K전통색상 컨셉의 '킹덤 에디션'을 CJ오쇼핑에서 29일 밤 10시 45분에 대형 기획 프로그램 형식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한 신상품은 동양 전통 특유의 감성을 담은 킹덤(Kindom) 남성팬티 에디션이다. 

라쉬반의 킹덤 에디션은 아시아 최초 레드닷 10년 연속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홍익대 미대 나건교수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전통 색상인 오방색과 음양오행을 상징하는 동물 패턴을 담아낸 제품으로 남자언더웨어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여주는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청∙백∙적∙흑∙황 다섯 가지 색상에 왕을 상징하는 골드 색상을 더한 6종 구성으로 최근 패션트렌트인 OOTD와 결합되어 하루하루 착용하는 의상의 색상과 맞춘 드레스코드를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쉬반코리아 백경수 대표는 "라쉬반은 기존 클럽 라이선스 제품으로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 K트렌드에 발맞춰 K속옷의 출발을 알리는 킹덤 시리즈의 최초 론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하며 "기존 라쉬반의 독보적인 기능과 함께 이젠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패션속옷의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라쉬반코리아는 지난 21일 '한복의 날'을 맞아 서경덕 교수팀과 함께 한복의 역사에 대한 다국어 영상을 제작하여 전 세계에 알리기도 했다. 

영상은 라쉬반코리아의 후원으로 제작됐으며, 이 영상을 통해 국내외 네티즌들에게 한복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영상의 주요 내용은 고대부터 이어온 우리 민족 고유의 의상인 한복의 역사와 상하의가 나눠진 한복의 구조 및 특징, 상황에 따른 다양한 한복의 종류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한복에서 많이 사용하는 오방색과 전통문양 등 디자인 적 요소 뿐 아니라 그 속에 담긴 철학 등을 통해 선조들의 미의식과 삶을 대하는 태도 등을 상세히 전하고 있다.

라쉬반코리아는 현존하는 남성 속옷 중 가장 많은 기능을 갖춘 최고급 속옷으로 알려져 있다. 120수 런닝과 최고급 스포츠 양말 등의 남성 내의와 최근에는 세척해서 사용하는 항균소취 패션 마스크를 생산해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 모델로 성훈과 계약했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