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UFC 스포츠,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 공식 후원

입력 2021-11-03 14:30  

[임재호 기자]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FC 스포츠가 22년 SS공식 론칭을 앞두고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를 공식 후원한다. 

UFC 스포츠는 Mnet ‘쇼미더머니 10’을 시작으로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에 공식 제작 지원을 통해 오프라인 홍보를 계속해 나가고 있다.

'메이사의 노래'는 오랜 내전이 이어져 온 가상의 국가 카무르 그리고 그와 상반된 문화를 지닌 한국 두 나라를 배경으로 한국에서 K-POP 오디션에 참여한 카무르 소년 ‘라만’이 어릴 적 자신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파병군인 ‘메이사’를 찾는 이야기를 담는다. 총과 싸움이 아닌 노래와 춤을 통해 평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파병 군인들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희생으로 이뤄낸 평화 그리고 문화의 힘을 전달하고 있다.

카무르에서 보낸 시간과 일련의 사건을 통해 자신의 삶에서 큰 변화를 맞게 되는 ‘연준석’ 역에는 김명수(해병 일병, 인피니트엘)와 정대현(육군 상병)이, 꿈과 희망을 심어준 메이사를 찾기 위해 한국으로 향한 카무르 소년 ‘라만’ 역에는 박찬열(육군 일병, 엑소 찬열)이 캐스팅됐다.


UFC 마케팅팀은 "’메이사의 노래’에 제작 지원을 결정한 이유는 ‘전쟁에서도 총과 싸움이 아닌 노래와 춤이라는 문화를 통해 평화를 이룰 수 있다’라는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너무 좋았고, 극 중 꿈을 향에 도전하는 아이돌의 의상 협찬을 통해 UFC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많은 군 장병들이 출연하는 만큼 무대 의상 지원 외에도 연습에 필요한 단체복, 마스크, 모자, 패딩 등을 지원하여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11월 27일까지 ‘메이사의 노래’가 공연되는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공연장 로비에는 UFC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UFC 존이 설치되어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