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는 창호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리바트 윈도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리바트 윈도우는 주거·상업 공간의 창호 시공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2015년 리바트 키친, 2020년 리바트 바스에 이은 이 회사의 세 번째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다.
현대리바트는 건자재 전문기업 현대L&C와 공동으로 창호 제품을 개발한다. 현대L&C는 2018년 기업 인수합병을 통해 현대백화점그룹으로 편입됐다. 창호와 인테리어 스톤, 바닥재, 벽지 등 다양한 건축자재를 생산하고 있다.
리바트 윈도우는 최고급형인 ‘L-세이프 6’와 고급형 ‘L-세이프 4+’, 실속형 ‘L-세이프 4’ 등 세 가지로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28㎜ 두께의 고단열 복층유리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의 독자적인 색채 안내서인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한 네 종의 포인트 컬러시트를 도입하는 등 디자인 선택지도 다양화했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윈도우를 시작으로 종합 인테리어 사업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대L&C와 협업해 바닥재 및 벽지, 도어 등 다양한 B2C용 인테리어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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