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 딜러 어워드' 진행

입력 2022-01-17 10:31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 53명 시상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전국 18개 딜러사를 대상으로 '2021 지프 딜러 어워드' 시상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최고의 세일즈 성과를 달성한 '세일즈 클럽 어워드'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우수한 소비자 응대와 능력을 검증 받은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대상으로 '서비스 클럽 어워드' 부문을 올해부터 신설해 시상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 시상식은 국가에서 규정한 기존의 방역 수칙을 준수했고 자체적으로도 한층 더 엄격한 방역 수칙을 적용했다. 식사 시간 이외 전원 마스크 착용, 방역 패스 기본 소지는 물론 참가자 전원이 PCR 검사를 통해 48시간 이내 음성 확인서를 소지해야만 참석이 가능하도록 조치를 취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딜러사 임직원은 총 94명이며 세일즈 클럽에 선정된 이들은 총 53명이다. 이 중 지프 세일즈 클럽의 최고의 명예로 불리는 마스터 멤버는 청담 전시장 이우진, 분당 전시장 김하근, 부산 전시장 맹훈영, 서초 전시장 김준형, 제주 전시장 윤태겸, 인천 전시장 김영진, 수원 전시장 신광욱 및 황진원, 울산 전시장 김정대, 대구 전시장 이광수 세일즈 컨설턴트 등 총 10인이 수상했다. 마스터 멤버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1년간 지프 레니게이드 1대와 특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또 2021년 지프 브랜드가 강조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의 결실을 보여준 서비스 어드바이저들의 활약을 축하하기 위해 새롭게 마련한 '서비스 클럽 어워드'에서는 15개 부문에서 총 41명의 직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은 "지프가 국내 진출 이후 2번째로 1만대 클럽에 진입하게 된 것은 스텔란티스 코리아 임직원, 딜러사 그리고 서비스 센터 모두의 노력과 열정 없이는 불가능 했을 것"이라며 "2022년도에도 지프 브랜드와 공식 딜러사들이 하나가 되어 최고의 소비자 서비스를 통해 균형 잡힌 성장세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기아, 신형 니로 사전계약 시작
▶ [하이빔]에디슨모터스의 테슬라 도전
▶ 세련된 쇼퍼드리븐, 제네시스 G90 2열 타보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