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 AK 푸르지오’ 도시형 생활주택 선착순 분양 진행 중

입력 2022-01-21 11:18   수정 2022-01-21 11:19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일대에 조성되는 ‘신길 AK 푸르지오’의 도시형 생활주택이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신길 AK 푸르지오’는 지하 5층~지상 24층, 5개 동, 도시형 생활주택·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 총 392세대로 조성되는 주상복합이다. 이 가운데, 도시형 생활주택은 ▲49㎡A 80세대(1군) ▲49㎡B1 148세대(2군) ▲49㎡B2 19세대(3군) ▲49㎡C 39세대(4군) 총 286세대(공공 임대 10세대 제외)규모다.

이번 분양은 미계약 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하는 것으로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거주 지역 및 청약 통장 가입 여부와도 무관하다.

계약 조건은 앞선 청약 때와 마찬가지로 계약금 10%, 중도금 50%, 잔금 40%다. 중도금 대출은 총 분양 대금의 40% 범위 내에서 가능하며, 이자 후불제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신길 AK 푸르지오’는 지난해 입주자모집공고를 승인 받은 단지여서 이달부터 실시 중인 DSR 규제를 적용 받지 않는다. 또한 금번 공급 중인 ‘신길 AK 푸르지오’는 거주 의무가 없는 도시형 생활주택이어서 계약금과 중도금(일부)만 있으면, 나머지 잔금은 전세로 충당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오는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여의도업무지구까지 2정거장이면 접근할 수 있다. 또 수도권 지하철 7호선 신풍역, 수도권 전철 1호선과 KTX가 정차하는 영등포역도 도보권에 있다.

인근 신길뉴타운의 다양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내 상업시설이 계획돼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도 가깝다.

단지는 조망을 극대화하고, 채광의 간섭을 최소화한 남향 위주로 배치될 예정이다. 공간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팬트리 공간 등 넉넉한 수납 공간 설계도 적용된다. 특히 전 세대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시공된다.

푸르지오만의 다양한 시스템도 들어선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세대 내부의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푸르지오 스마트홈 시스템, 미세먼지 관리 및 차단하는 최첨단 청정 시스템 등이 계획돼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하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