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도리양의 뷰티토크①] 촉촉하고 탐스런 아줌마 입술! 보톡스로 만드는 ‘입술 볼륨’

입력 2022-01-27 12:00   수정 2022-05-25 13:57


“자세히 보아도 아름다운 아줌마가
매력적인 여자입니다”

모든 사람의 얼굴에는 고유의 매력이 담겨 있습니다. 이런 매력은 때론 나의 첫인상이 되기도 하고,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법 같은 힘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조금 더 조화로운 얼굴, 매력적인 인상을 갖고 싶어 합니다.
 
얼굴에 담긴 매력은 참 다양합니다. 크고 맑은 눈, 오똑한 코, 매끈한 이마, 도톰한 입술, 갸름한 얼굴형, 깨끗한 피부 등의 외적인 요소를 비롯해 그윽한 눈빛, 우아한 자태, 온화한 표정 등의 내적인 요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죠.
 
이런 매력은 타고난 외모와 심적 여유가 전부는 아닙니다. 후천적인 노력으로도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고 가꿀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부분이 바로 피부가 아닐까 하는데요. 반짝이는 피부'광',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결, 처짐 없이 탱탱한 탄력, 잡티 없이 희고 고운 피부톤 등이 그것입니다.
 
흔히 피부만 좋아도 10년은 어려 보인다고 말하잖아요. 실제로 피부가 좋은 분들을 보면 깨끗하고 단정한 느낌이 들고, 반짝이는 피부'광'을 가진 여자는 고급져 보입니다. 또한 30대 이후 아줌마들은 피부 탄력과 광채가 젊고 아름다움의 전부를 뒷받침해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20년 넘게 소위 ‘코덕’(화장품 마니아)을 자처해 온 저도 피부 관리만큼은 꾸준히 지속하고 있습니다. 20대에는 수분 관리, 30대에는 트러블 진정 관리에 힘을 쏟았죠. 그리고 40대가 된 지금은 젊음을 되찾는 ‘다운에이징’에 열불을 올리는 중입니다.
 
전반적인 피부의 탄력 증진과 재생 관리를 비롯해 미백과 광채 부여는 기본. 미세주름과 노화가 진행 중인 국소 부위 집중관리를 더해 ‘자세히 보아도 아직도 예쁜 아줌마’를 꿈꾸고 있습니다. 그 중 입술은 틈날 때마다 살피고 관리하는 부분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입술도 얇고 가늘어진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노화에 의해 피부 속 탄력 섬유가 감소함에 따라 입술도 볼륨이 감소하고 탄력이 떨어지는 겁니다.
 
입술은 얼굴 전체에서 가장 피부가 얇고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입니다. 그만큼 자주 각질관리와 수분·보습, 영양 보충을 해줘야 노화를 예방할 수 있죠. 하지만 눈가와 입가, 목의 주름은 열심히 관리하면서 립 케어는 무심한 분들이 많아서 안타까움을 더합니다.
 
저는 아로셀의 ‘보톡스 립 마스크’를 수시로 발라 줍니다. 보톡스 립 마스크는 보톡스의 원료인 보툴리눔 유래 성분을 비롯해 소이 이소플라본, 연어 PDRN 등의 주름개선 및 재생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스페셜한 립 케어 제품입니다. 수분 보충 및 보습, 각질관리는 물론 주름, 재생 관리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입술 전용 팩’이라고 설명해 드리고 싶네요.
 
45%의 수분 베이스로 제작된 립 마스크는 립글로스 팁에 내용물을 묻혀 입술에 발라주면 즉각적인 보습효과가 부여 됩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투명한 액상 타입이라 언제든 부담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 수시로 발라 주면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탄력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특허 기술로 만든 ‘바르는 보톡스’ 성분이 흡수되면서 탱탱한 볼륨감을 살려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저는 집중 탄력 관리가 필요한 눈가와 팔자주름 부위에 립 마스크를 바르기도 합니다.(웃음)
 
찬바람이 불면 제일 먼저 마르는 것이 입술이잖아요. 침이라도 바르면 금세 트고 갈라지고, 혹여나 각질을 손으로 뜯다가 피가 나고 쓰라림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런 습관은 입술의 주름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삼가는 게 좋다고 해요. 

나이와 계절을 불문하고 촉촉하고 탐스러운 입술을 지키고 싶다면 입술도 전용 제품으로 보살펴 주세요.
 
아줌마 피부 나이는 관심과 비례해서 어려지고 또 아름다워 집니다. 무관심이 관심이 되면 매일 조금씩 아줌마에서 여자로 달라지는 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틈틈이 바르고 닦는 홈케어는 좋은 화장품과 ‘실천’만 있으면 됩니다. 이 미약한 시작의 끝에는 당당하고 행복한 여자의 인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귀찮음은 찰나지만 관리 효과는 10년, 20년 후까지 계속됩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