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②] “극강의 건조함 탈출!” 40대 아줌마에게 광채피부 길을 열어준 ‘아로셀 콜라겐 마스크팩’

입력 2022-02-23 21:54  


아름다움을 향한 아줌마의 마음에 유통시간이 존재할까요? 중년에 아줌마이지만 ‘젊음’과 ‘미모’란 쉽게 포기할 수 없는 무언가가 아닐까 싶어요. 가지고 있을 때는 몰라도 상실을 경험하는 순간 너무나 간절하게 되찾고 싶어지니까요. 

타고난 피부는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했던가요? 저는 선천적으로 좋은 살성을 가진 덕분에 어릴때 피부가 좋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었어요. 피부 컨디션이 최고 정점에 달했던 20대까지는 흔히 말씀하시는 ‘피부고민’을 해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요. 

제 자신의 젊음을 믿고 너무 자만했던 걸까요? 어느 날 거울을 보니 푸석푸석 피곤한 얼굴을 한 아줌마의 모습을 마주하게 됐습니다. 그뿐이 아닙니다. 자세히 보니 눈가의 자글자글한 잔주름과 입가의 팔자주름까지 정말 눈에 띄게 많아진 것을 발견하게 됐어요. 

‘아차!’ 싶었어요. 자기관리에 소홀했던 몇 년의 시간이 파노라마처럼 떠올랐습니다. 두 아이를 돌보고 일하며 바쁘다는 핑계로 제 자신을 돌보지 못했던 시간들, 문득 산다는 이유로 정작 나 자신은 챙겨주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아팠습니다. 

세월의 무상함을 탓하는 것도 잠시, 저는 빠른 개선이 필요했고 장기적으로도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 너무 절실했어요. ‘아직은 늦지 않았다’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피부의 건조함과 잔주름을 개선해 줄 제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알게 된 화장품이 아로셀 슈퍼파워 콜라겐 마스크팩이었어요. 

한 번 관리만으로도 중년 아줌마에게 큰 변화를 느끼게 해준 아로셀 슈퍼파워 마스크팩은 제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한 방에 해소해 준 ‘구세주’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첫 사용 당시부터 다른 팩들과는 단연코 확연히 달랐어요. 

우선 팩 사용 직후 촉촉한 물광과 함께 피부의 속 당김이 개선되는 효과에 깜짝 놀랐어요. 이런 즉각적인 효과에 ‘1일1팩’을 실천하며 하루하루 회복을 거듭하는 피부를 경험했습니다. 효과가 배가될수록 제품력에 대한 저의 확신도 더욱 더 견고해졌죠. 

이렇게 한 달여 시간이 흘렀고 제 피부도 제법 물 오른 컨디션을 되찾아 가는 중입니다. 피부 속에 부족한 유분과 수분이 채워지면서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채도 올라 올 정도예요. 때문인지 요즘은 거울을 보는 시간이 즐겁기만 합니다. 

슈퍼 파워 콜라겐 마스크팩은 강스템 바이오 테크의 명품 바이오 성분인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팩입니다. 줄기세포와 콜라겐 등 고급 원료를 고농축으로 함유한 제품이라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서 더 자신 있게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 인생템입니다. 

탱글탱글한 젤리 타입으로 제작된 마스크팩은 그야말로 ‘회춘 콜라겐 덩어리’입니다. 회춘 단백질이라 불리는 GDF-11을 비롯한 단백질과 수분, 보습, 탄력 영양성분을 그대로 굳혀서 팩으로 만들었기 때문인데요. 이는 수분 공급 및 탄력 증진은 물론 피부 열을 내려주는 쿨링효과, 피부 자극 및 트러블 등을 다독이는 진정효과는 물론 미백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자 나이가 40대가 넘어서면 잔주름이 짙어지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저처럼 쬐끔 ‘타고나게 좋은 피부’를 갖고 있다 해도 예외는 아니에요. 일찍부터, 꾸준히, 차곡차곡 관리하지 않았다면 마흔 이후 여자의 피부는 한 눈에 봐도 ‘딱 나이든 피부’처럼 보입니다. 

이런 세월의 흔적은 사실 하루아침에 찾아오는 노화의 징후가 아니라고 해요. 평소 나도 모르게 반복해 온 작은 습관이 모여 서서히 피부를 늙게 만든 것이죠. 하지만 ‘내 습관이 내 피부를 늙게 만들었구나’ 자책하지는 말았으면 좋겠어요 오히려 ‘지금도 늦지 않았다! 이제부터 관리하면 된다!’라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누구나 늙기 마련이지만 ‘먼저 늙고 싶은 아줌마’는 세상 어디에도 없어요. 하루라도 더 젊음을 붙잡아 두고, 또 역주행하고 싶다면 지금부터라도 미리미리 준비하고 착실하게 관리해 주세요. 관리하는 여자의 피부는 절대 쉽게 나이 들지 않습니다.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피부 노화가 조금 늦춰질 수도, 때로는 역행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 고마운 제품! 아로셀 슈퍼 파워 콜라겐 마스크팩은 제게 다시 ‘중년 아줌마에서 여자의 시간’을 되찾아 준 좋은 화장품이자 오래 함께하고 싶은 ‘든든한 친구’ 같은 존재라고 소개하고 싶네요.

수분, 보습, 미백, 주름, 탄력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쉬운 게 없는 민감성 피부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내 피부에 맞는 홈케어의 길을 찾아 방황 중이라면 팩 관리부터 가볍게 시작해 보시길 꼭 추천해 드려요. 

특히 저처럼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주름들과 건조함”으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슈퍼 파워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1달 집중 관리를 해 보시길 바래요. 늘어진 피부는 탱탱하고 쫀쫀하게, 마르고 거친 피부는 촉촉하고 매끈하게, 어둡고 칙칙한 안색은 화사하게 되살아나는 것을 직접 경험하고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단 한 번뿐이라 더 소중한 것이 인생이라고 해요. 이런 세월의 무상함을 조금을 알 것 같은 중년에 나이가 되고 보니 문득 오늘 하루가 더 귀하고 감사하게 와 닿아요. 그리고 내일은 조금 더 그윽한 분위기를 지닌 아줌마로 아름답게 나이 들어가길 기도해 봅니다. 저의 여정에 언니들과 함께 해보고 싶어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