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Q 제품군 계약 시 친환경 가습기 증정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EQ X 에코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벤츠의 BEV 라인업인 EQ 제품군 계약자를 대상으로 친환경 가습기를 증정한다.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나눔 프로젝트와 함께 한다. 이 프로젝트는 벤츠의 새 전기 모빌리티인 EQ를 주제로, 카이스트 ID+IM 연구실이 디자인 재능 기부를 하고 월드비전이 수혜자를 선택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업이다.
![]() |
캠페인 기간에 한성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EQ 라인업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나눔 프로젝트 3차 상품인 친환경 가습기 '러브팟(lovepot)'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가습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홈테리어' 인증샷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시행한다. 러브팟을 받은 고객이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집 또는 사무실 홈테리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스텔란티스, "2038년 탄소중립 실현할 것"
▶ [하이빔]택시, 대중교통으로 적절한가
▶ 캐딜락코리아, 'CT5-V 블랙윙' 국내 출시
▶ 글로벌 자동차 업계, 러시아 제품 공급 줄인다
▶ [하이빔]택시, 대중교통으로 적절한가
▶ 캐딜락코리아, 'CT5-V 블랙윙' 국내 출시
▶ 글로벌 자동차 업계, 러시아 제품 공급 줄인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