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드 뷰티 레이블㉙] 중년피부에 119 응급 처방약 ‘탱탱콜라팩’

입력 2022-05-31 22:20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수 없다면, 내 피부의 환경부터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불쑥불쑥 넘어서는 1년과 1년의 세월, 그 사이 공백을 접할 때 우린 중년의 허무함을 느끼기도 하죠. 인생이란 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 변화하는 삶과 무수한 흔들림, 그리고 그 안에서 파고드는 작은 후회도…

이렇듯 시간은 우리가 제어할 수 없기에, 내 피부의 환경을 가꿔 나 자신을 새롭게 피어낼 필요성이 있어요.

내 주위의 공간을 바꾸기만 한다면 외부로서의 자극 또한 바뀌게 되고, 그 변화는 결국 인생을 가꿀 타이밍이 되더라구요. 새로운 세계에 다다를 때 긍정적 변화는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여자의 인생 또한 비슷한 맥락으로 흘러간다는 걸 느껴요. 하루 하루 젊음, 피부, 생명력을 그대로 바칠 게 아니라 주변의 환경을 토대로 새로운 가치에 돌입하는 거죠.

물론 나 자신의 정신력, 습관, 가치관을 고치는 방법도 있겠지만 사람이라는 게 단기간에 바뀌기엔 정말 어렵잖아요. 매우 힘들고 시간도 오래 걸릴 수밖에 없어요. 그렇기에 내 주변의 환경을 바꾸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이제 우린 어디로 향해야 할까요. 어느 누군가 그랬죠.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 옆에 줄을 서라고. 어디로 가야 할지는 그 환경이 갖춘 특성과 강점을 먼저 파악해보아야 한다는 의미에요.

그런 측면에서 진정한 기준의 ‘안티에이징 케어’는 내 주위의 환경, 즉 나를 감싸는 외부적인 요소를 둘러보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고 볼 수 있어요.

이를테면 피부 보습 관리하는 습관. 기본에만 충실히 한다는 이유로 수분 충전을 소홀히 하다 보면 피부는 금세 갈증을 느끼기 쉽죠. 이런 루틴에 피부는 건조함에 익숙해져 버리고, 결국 탄력은 떨어지며 노화로 이어질 수밖에 없어요.

다크써클, 눈가 주름 등 노화 진행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부위의 공통점이 있다면 피부가 매우 예민하고 얇다는 거에요.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죠. 저 같은 경우에는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피부가 지치고 늘어질 때마다 어떻게 케어해야 할지 도무지 감이 오지 않았어요.

그런 와중에 찾아온 솔루션은 바로 아로셀의 슈퍼파워마스크 제품이에요. ‘광채 탄력 콜라겐 제품’이라는 부제답게, 피부 나이를 되찾아줄 수 있는 극적인 아이템인 셈이죠. 줄기세포성분덕에 주름도 한층 개선된 느낌이고, 사용하고 나면 피부도 훨씬 훤하게 밝아져요.

슈퍼파워마스크에는 미백 광 효과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탄력 회복, 수분과 영양 공급 효과까지 갖춰져 그야말로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어필할만해요.

거기에 수분 증발을 막는 밀착력, 쿨린 진정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서 요즘 같은 여름에는 더할 나위 없이 필수적이죠. 아울러 최적의 피부온도를 유지해준다는 점 또한 특별하다고 느껴요.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 타고난 듯 빛나는 광채 피부를 갖추고 싶다면 일상에 있어서 이런 아이템 하나쯤은 필요하죠. 많은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보다, 내가 자주 활용할 수 있는, 그리고 부담 없이 도전해볼 수 있는 아이템 하나가 중요해요.

그런 의미에서 슈퍼파워마스크는 안성맞춤인 셈이에요.
잃어버린 10년, 잊혀진 젊음의 미학을 좇고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내 안의, 내 앞의 환경을 바꿔보는 데 노력해보세요.

그렇게만 된다면, 향후 10년은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한층 가까워질 수 있을지도 몰라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