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91.46
2.24%)
코스닥
916.11
(22.72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코로나 타격' 호텔, HMR로 돌파구

입력 2022-06-14 17:46   수정 2022-06-15 01:16

그랜드워커힐 서울을 운영하는 워커힐호텔앤드리조트가 밀키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워커힐호텔앤드리조트는 14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에서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3종’ 출시 간담회를 열고 가정간편식(HMR) 사업을 확대해 워커힐의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워커힐의 미식 경험을 제공해 이들을 호텔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조윤동 대외사업부 상무는 “워커힐호텔은 ‘명월관 갈비탕’ ‘온달 육개장’ 등 호텔 내 대표 메뉴로 구성된 HMR 제품을 출시해왔다”며 “이번에는 밀키트 형태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워커힐호텔앤드리조트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시그니처 채끝 스테이크’ ‘트러플 화이트 라구 파스타’ ‘쉬림프 비스크 리조또’ 3종이다. 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모든 과정에 워커힐 셰프들이 참여했다.

제품은 호텔 내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와 워커힐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HMR 전문기업 ‘프레시지’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워커힐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동안 호텔부문 실적이 악화했다”며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으로 반전을 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