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분양 홍보관에 4일간 1만 5000명 몰려

입력 2022-06-20 14:20   수정 2022-06-20 14:21



GS건설이 경기 남양주 별내역 역세권에 공급하는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에 많은 관람객이 몰리고 있다.

GS건설에 따르면 지난 16일 문을 연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분양 홍보관에 4일간 약 1만5000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분양 홍보관 입장을 위한 외부 대기줄은 물론 분양 홍보관 내부에도 모형도, 유니트 관람 및 자세한 청약 상담을 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붐볐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 30~40대 젊은 관람객부터, 50대 이상 중장년 관람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해 상품에 관심을 보였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는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재개된 분양 홍보관 관람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응 제공했다. 지난 16일 분양 홍보관 오픈 당일 자사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진행하는 유니트 소개 라이브 영상을 진행했다. 직접 분양 홍보관을 찾지 못하는 수요자를 대상으로 청약 정보와 유니트 안내 등을 전달했다.

또한, 분양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과 청약 상담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했으며, 분양 홍보관 방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운영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 분양 홍보관에서는 총 3개의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생활숙박시설은 59㎡B 타입, 92㎡A타입 등 2개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돼 있으며, 오피스텔은 84㎡A 타입의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주방과 현관, 거실 등에 유럽산 포셰린 타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설계를 갖췄다.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으며,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오픈 발코니를 갖춰 널찍한 개방감을 준다. 또한 천장고를 높여 개방감도 뛰어나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일상에 필요한 가전과 가구를 모두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가전은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된다.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호텔에 버금가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역요건은 아파트에 비해 진입장벽이 훨씬 낮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은 지하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조성되며, 생활숙박시설 전용면적 59~92㎡, 오피스텔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블록별로는 ▲상업3BL 생활숙박시설 255실, 오피스텔 156실, ▲상업4BL 생활숙박시설 184실 ▲상업5BL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이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는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을 합쳐 1인당 최대 4건 청약이 가능하다. 생활숙박시설은 3개 블록으로 각 블록당 최대 1건씩 총 3건 청약이 가능하며, 오피스텔은 1인당 최대 1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스텔Ⅱ는 오는 21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22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 24일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생활숙박시설은 27~28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29일 당첨자 발표를 실시한다. 이어 7월 1~2일양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