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캠페인

입력 2022-06-26 17:54   수정 2022-06-27 00:37

삼성전자는 개인 맞춤형 멀티디바이스 경험을 제안하는 ‘스마트싱스 일상도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스마트싱스는 삼성전자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외부 기기 연결까지 포함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기기 연결 경험을 통칭한다. 삼성전자는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에 한정됐던 스마트싱스의 개념을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는 고객경험 전반으로 확장해 일상에서 스마트싱스의 활용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스마트싱스 일상도감은 고객의 멀티 디바이스 사용기 및 아이디어 제안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TV온라인 광고, SNS 등을 통해 공개한다.

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