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편의점에 등장한 '색동날개'…'아시아나 호피 라거' 나왔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7-06 18:46   수정 2022-07-06 18:47

휴가철 편의점에 등장한 '색동날개'…'아시아나 호피 라거' 나왔다

오비맥주는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Korea Brewers Collective)’가 아시아나항공과 여행 콘셉트의 수제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KBC와 아시아나항공, CU가 손잡고 출시한 인디어 페일 라거(IPL) 스타일의 수제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7%다. 생산을 맡은 KBC는 95%의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다. 패키지에 아시아나의 옛 기업이미지(CI)를 활용해 ‘꿈-사랑-감동의 색동날개’란 메시지를 담았다.

KBC는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모자익홉과 심코홉 특유의 열대과일 풍미가 균형을 이뤄 무더운 여름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