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신규 부산 관광 브랜드를 확정하고 이달 부산, 서울, 일본 도쿄에서 기념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새 브랜드는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이라는 슬로건을 고딕 서체로 쓰며 부산의 반전 매력을 형상화했다. 또 보라색과 푸른색을 활용해 창조, 영감, 바다, 혁신을 표현했다.2일부터 4일까지 부산 영도구 복합문화공간 피아크에서 팝업스토어 형태인 ‘부산 관광 브랜드 쇼케이스’ 관련 행사를 한다. 첫날 오픈런 행사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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