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세계백화점, '푸빌라와 친구들' NFT 팝업 스토어 오세요

입력 2022-09-20 16:20   수정 2022-09-20 16:21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 &Science)의 개관 1주년을 기념해 ‘푸빌라와 친구들’이 대전에 모인다. 푸빌라와 친구들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다. NFT(대체불가능토큰)로 발매됐다. 구매 시 백화점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이점이 많아 2030세대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신세계는 푸빌라 캐릭터를 통해 대전 지역민을 대상으로 NFT 문화에 친숙해질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초대형 푸빌라 포토존, 푸빌라 댄스 퍼레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대전신세계 Art &Science 1층에 푸빌라세계관 NFT 팝업 스토어를 연다. 총 330여㎡(100여 평) 규모다. 대표 캐릭터인 푸빌라 뿐만 아니라 너구리, 여우 등을 닮은 푸빌라의 친구들까지 다양한 조형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린을 통해 푸빌라의 탄생 스토리, 푸빌라 NFT 이미지를 감상하고 관련 캐릭터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행사 흥행몰이를 위해 럭키 드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바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푸빌라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푸빌라 인형, 푸빌라 그라운드 의자, 푸빌라 마우스패드 등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옥상 공원에도 푸빌라 캐릭터를 활용한 휴식 공간과 포토존을 새롭게 만들었다. 17m 높이의 초대형 푸빌라 조형물이 설치됐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주말에는 푸빌라 댄스 퍼포먼스와 퍼레이드도 매장 곳곳에서 선보인다. 푸빌라 인형의 탈을 쓴 5명의 댄서가 인기 가수들의 커버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펼친다.

SNS 참여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29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대전신세계푸빌라’, ‘#푸빌라’, ‘#17m 푸빌라’, ‘#대전신세계오픈 1주년’ 등의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오노마 호텔 식사권 △푸빌라 인형 △디 아트스페이스 193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1주년을 기념해 신세계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융합한 차별화 마케팅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