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진행

입력 2022-11-17 09:13   수정 2022-11-17 09:42


 -11월18일부터 12월25일까지 
 -전국 170여 영업 전시장서 열어

 르노코리아자동차가 XM3 E-테크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를 기념해 전 차종 대상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소비자들이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테크 하이브리드의 특징을 직접 체험해 보고 연내 출고로 개소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QM6, SM6, XM3(가솔린) 주요 차들의 경쟁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소비자 모두에게는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XM3 E-테크 하이브리드 광고 컨셉트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고른 사진 등으로 제작하는 캘린더다. 

 또 이벤트 기간 중 QM6, SM6, XM3 시승 이후 계약 및 올 연말까지 차를 출고한 개인 소비자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3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일리 커피 머신(50명), 핸디형 자동차용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4일 발표 예정이다.

 지난 달 28일 국내 출시된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국내외 시장에서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 출시 직후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하는 이달의 차 평가에서 에너지 효율성 및 온실가스 배출 항목, 상품성 및 구매 의향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11월의 차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출시 전 해외 시장에서도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영국 오토 트레이더 선정 2022년 뉴 카 어워즈 '최고의 하이브리드차' 부문 1위, 스웨덴 유력 자동차 전문지 테크니켄스 바를드의 하이브리드 모델 종합 평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 XM3는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판매 중인 유럽 시장에서 프랑스 기자들이 뽑은 자동차 관련 올해 최고 권위의 상 '2022 부아튀르 드 라거스'와 '컴팩트 SUV 및 MPV 부문' 1위, 2022년 아일랜드 미디움 크로스오버/SUV 부문 올해의 차, 2021년 스페인 올해의 차와 슬로베니아 올해의 컴퍼니카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갖췄다.

 한편, 11월 계약 시 올 연내 출고가 가능한 QM6, SM6, XM3(가솔린) 등 주요 판매 제품들의 경우 최근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주관 2022년 초기품질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를 통해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신차 구입 후 6개월 내 초기 품질에서 국산차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향림원 교통사고 피해 아동 위한 성금 전달
▶ 기아, 더 뉴 레이 '그래비티' 출시
▶ 현대차, 2022 월드컵 현장에 전시관 열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