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91.46
2.24%)
코스닥
916.11
(22.72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은행 부문 6년 연속 1위

입력 2022-11-29 14:25   수정 2022-11-29 14:28



신한은행이 2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6년 연속 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5회를 맞는 NCSI 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돼 국내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계량화한 고객 지수다.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매년 조사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 활동 강화 △실시간 고객 소통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 플러스' 영업점 도입 △비대면 영업점 디지털영업부 운영 △고객 중심 금융 앱 뉴 쏠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상용 기자 yourpenci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