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김주하 앵커 만난다

입력 2023-03-10 10:16   수정 2023-03-10 10:17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이 김주하 앵커와 만난다.

MBN '불타는 트롯맨' 1대 트롯맨 손태진은 10일 방송되는 MBN 메인 뉴스프로그램 '뉴스7'에 단독 출연한다. 손태진은 결승 1, 2차전에서 대국민 응원 투표와 실시간 문자 투표, 총합 200만 표가 넘는 국민 지지를 얻으며, 이견 없는 '국민의 픽'임을 입증했던 상황. 손태진은 김주하 앵커와 만나 '불트' 우승 소감과 감사 인사, 장장 3개월간 이어진 경연 속 비하인드와 더불어 앞으로의 계획 및 포부 등을 전한다. 매 무대마다 특유의 겸손함과 따뜻함 그리고 위트 넘치는 멘트로 높은 호응을 받아온 손태진이 또 어떤 인터뷰로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하면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은 '뉴스7' 단독 출연은 물론 우승 이후 쏟아지는 대기록 행진으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먼저 손태진이 '불트' 결승 2차전을 통해 선보인 '상사화'를 비롯해 '미련 때문에'와 신곡 '귀한 무대'의 무대 영상 조회수가 최단 기간 100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것. 또한 결승 2차전 직후 손태진이 부른 인생곡 '상사화' 무대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위력을 발휘했다. 이에 더해 손태진이 본선 3차전 최강자전에서 선보인 후 '손태진 재발견'을 이끌어 낸 '타인'과 준결승전에서 열창해 각종 사이트 조회수를 뜨겁게 달군 '백만송이 장미' 등도 손태진의 수상 이후 다시금 주요 음원 사이트 순위에서 상승세를 보이는 등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런 가운데 손태진의 '불트' 우승 후 첫 공식 행사였던 개인 콘서트에서는 수많은 팬들이 손태진을 연호하며 인산인해를 이루는 역대급 성황으로 놀라움을 일으켰다. 또한 '불트' 현장 방청에 참가한 국민 대표단에 의해 촬영된 현장 비하인드 컷과 손태진의 스케줄마다 함께하는 팬들이 전하는 출, 퇴근길 컷까지 온라인을 빼곡히 수놓으면서, '뉴트롯 핫스타'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터. 훤칠한 외모에 독보적인 트롯 음색, 빼어난 가창력까지 올라운더 능력치를 갖춘 '뉴노멀 트롯맨' 손태진이 어떤 '트롯 블루오션'을 개척할지 앞으로의 행보가 초미의 관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가공되지 않은 트롯 원석에서 각고의 노력 끝에 트롯 보석이 된 손태진의 진가가 더욱 폭발적인 힘을 터트리고 있다"며 "실력파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이 앞으로도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도울 것이다. 손태진의 행보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무한한 응원과 사랑을 준 시청자들을 위한 애프터 서비스로 특집 1부 '불타는 시상식'과 특집 2부 '불타는 디너쇼'를 방송한다. '불타는 시상식'은 오는 14일, '불타는 디너쇼'는 21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