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 선보일 계획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월24일까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고 배움의 즐거움을 나눌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 |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볼보차의 삶을 바라보는 방식과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고 이 같은 삶을 지향하며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서로 함께 이야기하고 배울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프로그램 콘셉트는 'Journey to myself'다. 다양한 주제와 체험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을 뒤돌아보고 탐색할 수 있는 영감과 에너지를 줄 수 있게 구성됐다. 4월 첫 번째 프로그램은 락고재 컬처라운지, 애가헌에서 '한옥에서 즐기는 바쁜 일상의 작은 쉼표, FIKA' 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명상, 예술, 자연, 향기 등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12월까지 총 5회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볼보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에 공감하며 서로가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와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첫 번째 볼보 레이디스 살롱 신청은 오는 3월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내 신청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그룹, 올해 i5, iX2 공개하며 BEV 확대
▶ 유록스,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요소수 공급 계약 체결
▶ [시승]섬세하고 꼼꼼한 SUV, 르노코리아 QM6
▶ 유록스,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요소수 공급 계약 체결
▶ [시승]섬세하고 꼼꼼한 SUV, 르노코리아 QM6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