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3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참여
한국토요타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3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이번 행사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열린다. 역대 어워드 수상 작가 및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농산물을 재배하는 렉서스 영 파머스를 포함 총 33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마켓 외에도 SNS 이벤트 및 라이프 클래스가 운영된다. 먼저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을 사용을 줄이기 위한 그린 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백과 텀블러를 지참하고 개인 SNS에 인증하면 디저트와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아웃도어 컨셉의 NX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X450h+ F 스포츠 1박2일 시승권 및 캠핑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 도자 모빌 클래스 및 키링 클래스 등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도 운영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앞으로도 렉서스는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신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볼보 레이디스 살롱 참가자 모집
▶ BMW그룹, 올해 i5, iX2 공개하며 BEV 확대
▶ 유록스,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요소수 공급 계약 체결
▶ BMW그룹, 올해 i5, iX2 공개하며 BEV 확대
▶ 유록스,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요소수 공급 계약 체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