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5월 6일 결혼…"혼전 임신 아냐" [전문]

입력 2023-03-20 14:27   수정 2023-03-20 14:28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8년 열애를 마무리하고 부부가 된다.

세븐과 이다해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오는 5월 6일 결혼한다"면서 소식을 전했다. 다만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만 함께하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혼전 임신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세븐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다"며 "늘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 여러분의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면서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결혼을 약속했다"며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고 적은 친필 편지를 함께 게재했다.

이다해 역시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다"면서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고 전했다.

이다해는 2002년 데뷔 이후,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 리플리', '아이리스2'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어린 시절 호주에서 성장해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한편, 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사로잡은 뷰티 아이콘으로 꼽힌다.

세븐은 2003년 데뷔해 '와줘', '열정', '문신', '라라라' 등의 히트곡을 내놓았다. 특히 데뷔곡 '와줘'에서 바퀴 달린 신발인 힐리스를 응용한 안무를 선보이면서 신드롬적인 인기를 끌었다.

세븐과 이다해는 2016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고, 최근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동반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음은 이다해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다해입니다.
?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
?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
?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사랑에 보답할게요!! 감사합니다.
?
-이다해 올림-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