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
-인기 타이어 제품군 우선 판매
미쉐린코리아가 네이버를 통해 제품을 직영 판매하는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 |
회사는 온라인 상에서 미쉐린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증가하는 온라인 구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마련했다.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미쉐린의 주요 제품인 프라이머시 투어 A/S, 크로스클라이밋 2, 크로스클라이밋 2 SUV 등을 먼저 판매한다. 이후 고성능 전기차 수요에 맞춘 파일롯 스포츠 EV를 비롯한 여러 제품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미쉐린코리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타이어를 권장소비자가보다 9%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타이어를 직접 구매한 뒤에는 선택한 공식 대리점을 방문해 주문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장착비와 배송비는 무료로 제공하며 주문 후에는 3~7 영업일 이내로 해당 대리점에 방문 후 장착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와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 동안 네이버 포인트 5% 추가 적립 및 알림받기 동의 소비자 대상 5%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구매를 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쉐린 캐리어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완료 후 사진 및 영상과 함께 구매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에 선정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2인 식사권, 50명에게는 미쉐린 골프 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한 타이어는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품질보증제도에 따라 6년의 보증 기간을 오프라인 구입 시와 동일하게 보장한다. 미쉐린 멤버십에서 정품 등록을 통해 100일 데미지 프리 (제네시스의 경우 1년) 등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소비자들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미쉐린 브랜드 스토어'라고 검색하거나 네이버 쇼핑 섹션에서 '미쉐린' 또는 '미쉐린 타이어' 라고 검색해 브랜드 스토어에 방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브리지스톤코리아, 카고트럭용 R118Ⅱ 타이어 출시
▶ 수입차 업계,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운영
▶ 볼보차코리아,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 선봬
▶ 수입차 업계,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운영
▶ 볼보차코리아,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 선봬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