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투미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 출시

입력 2023-04-17 10:48   수정 2023-04-17 11:05


 -브랜드 설립 60주년 기념 제품
 -파파야 오렌지 컬러와 경량 소재 사용

 맥라렌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UMI(투미)와 협업해 60주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투미가 진행 중인 2023 글로벌 캠페인 '언팩 투모로우'의 총 3가지 시리즈 중 하나다. 이 캠페인에는 맥라렌 F1 드라이버이자 투미의 크루로 활동 중인 랜도 노리스가 등장한다. 그는 화보를 통해 다양한 목적에 부합하도록 설계된 토크 슬링 백, 벨로시티 백팩, 캐리온 등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의 제품을 소개한다. 맥라렌 상징색인 파파야 오렌지를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고란 오즈볼트 맥라렌 오토모티브의 수석 디자이너는 "창립자 브루스 맥라렌의 미래지향적이고 한계를 뛰어넘는 열정을 기념함과 동시에 모던한 디자인 및 혁신적 기술력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이 투영된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라렌과 투미는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 투미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주요 그랑프리 레이스 대회와 협업한 마케팅을 시행할 예정이다. 맥라렌 60주년 컬렉션은  투미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대동모빌리티, 무빙 및 바로고와 MOU 체결
▶ 애스턴마틴, F1 챔피언에게 바치는 DBX707 공개
▶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자동차 특화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나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