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당신의 車는 안녕하십니까…"무상점검 받고 떠나세요"

입력 2023-06-27 16:38   수정 2023-06-27 16:39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각 차량 브랜드는 안전 운전을 지원하기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잇따라 진행하고 있다. 폭염과 장마가 반복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꼼꼼하게 점검받을 필요가 있다. 여름 휴가철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여름철 무상 점검은 필수
스텔란티스코리아는 7월 15일까지 지프, 푸조, DS 오토모빌 등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3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휴가를 앞두고 차량 컨디션을 미리 체크해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상 차종은 지프, 푸조, DS 오토모빌을 비롯해 피아트, 크라이슬러, 시트로엥 등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다.

캠페인 기간에 꼼꼼하고 철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모파의 순정 부품(엔진오일·타이어 제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은 10% 할인한다.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캐빈 필터를 비롯해 오일 필터,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모파 순정 소모품 4종도 15% 저렴하게 판매한다.


렉서스코리아와 도요타코리아는 6월 30일까지 ‘썸머 서비스 페스티브 캠페인’을 벌인다.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에어컨 무상 점검, 에어컨 필터 및 공임 15% 할인, 2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때 인젝터 클리너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 6월 이전에 등록된 렉서스 및 도요타 차량을 이번 캠페인 기간에 입고하면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스파크 플러그, 미션 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 및 도요타 중고차를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입고하면 40여 개 유상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등도 준비돼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6월 한 달간 ‘2023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4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로 타이어, 엔진, 에어컨 및 냉각장치 등 여름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마철을 대비해 캠페인 기간에 와이퍼 블레이드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면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워시백 또는 슈즈백)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휴가철 소비자 눈길 이벤트
한여름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이벤트도 다양하게 열린다. BMW코리아는 30일 부산 해운대에서 ‘M 퍼포먼스 게러지 나이트’를 개최한다. BMW M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국내 정상급 힙합 가수 등이 공연을 펼치는 한편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토크 콘서트, 다트 게임,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BMW M 퍼포먼스 게러지는 M 모델의 유지, 관리 및 다양한 M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형태의 M 고객 특화 서비스 공간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여름을 맞아 A6와 Q4 e-트론 전시·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7월 14~16일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방문객은 차량을 둘러보고 상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시승을 원하면 현장에서 신청 후 딜러와 함께 행사장 주변을 시승할 수 있다.

지프는 지난 24~25일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지프 와일드 파크’를 운영하고 차량 전시 및 방문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폭포가 흐르는 자연을 테마로 조성된 부스에 럭셔리 플래그십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와 정통 오프로드 SUV의 상징 ‘랭글러 4xe’를 전시했다.

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