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춘식이컵' 진행

입력 2023-07-04 10:12  


 -6월 한 달간 7만1,000여 명 참가
 -대회 기간 '아이온' 광고 및 브랜딩 노출 

 한국타이어가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을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지난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했다. 역대 최다인 7만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회사는 이번 프렌즈 스크린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자들과 소통을 한층 강화했다. 동시에 타이어가 낯선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이미지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는 데 주력했다.

 대회 기간 중 한국타이어는 스코어 카드 하단과 전면 이미지 등 경기 곳곳에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광고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딩 요소를 감각적으로 녹였다. 

 특히, 6월14일부터 약 2주간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과 판교점에 각각 '한국타이어관'을 운영하며 아이온 브랜드의 로고와 제품을 강조한 공간을 구성해 실제 필드 대회와 유사한 현장감을 표현했다.

 참가한 사람들의 긍정적인 경험담은 온, 오프라인 상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기존 대회 대비 두 배가 넘는 참가자를 유치,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

 7월 중 대회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올마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워셔액 무료 충전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 스코어와 관계없이 '행운 순위'에 따라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 및 50%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10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골프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전기차 배터리 구독 서비스 실증 위한 MOU 체결
▶ "믿을 게 없다" 불법 인증 요소수 버젓이 유통
▶ 휴가철 겨냥한 국산차 7월 판매조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