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프리워시 2종 출시

입력 2023-07-04 10:29  


 -오염물 제거에 적합한 산도 맞춰 개발
 -출시 기념 불스원몰 특별 프로모션 진행

 불스원이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를 통해 3ph 세차 단계에 최적화된 프리워시 2종 '퓨어핏 프리워시'와 '클리어핏 프리워시'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3ph 세차란 본격적인 세차 전 도장면에 붙은 먼지, 물 자국, 새똥, 벌레 자국 등의 다양한 오염 물질을 전문 세정제를 사용해 화학적으로 제거하는 프리워시 단계다. 차 도장면에 쌓이는 오염원이 다양하기 때문에 각 오염물에 적합한 산도(ph)의 프리워시 세정제를 사용해야 효과적인 세정은 물론 오염에 의한 스크래치도 함께 방지할 수 있다.

 새 제품은 세차 단계에서 반드시 필요한 프리워시 전문 세정제다. 한층 더 세밀하고 전문적인 세차 용품을 원하는 디테일링 매니아들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세정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왁스세이프 기능을 탑재해 기존 코팅층의 손상 없이 오염 부위만 빠르게 분리하고 세정 가능하다. 퓨어핏 산성 프리워시는 찌든 물때, 워터스팟, 낙수(석회물), 크롬 스케일, 휠 얼룩 등 특수 오염 세정에 효과적이다. 클리어핏 알칼리 프리워시는 기름때, 타르, 조류 배설물, 벌레 사체 등 각종 유기 오염 세정에 특화돼 있다.

 이와 함께 외부 어떤 재질에도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오염 부위와 정도에 따라 다양한 희석비로 사용할 수 있어 적은 양으로도 최상의 효과를 발휘한다. 더불어 풍부한 에너제틱 베리향(퓨어핏 프리워시)과 리프레시 자몽향(클리어핏 프리워시)을 적용해 세차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프리워시 세정제를 사용할 때에는 차 도장면에 무기 오염물에서 유기 오염물 순서로 쌓이기 때문에 알칼리성 프리워시를 가장 먼저 사용하고 그 다음 산성계 프리워시, 마지막으로 카샴푸를 활용해 세정을 마무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 루나틱 폴리시 프리워시 2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을 비롯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트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수량별 추가 할인 기회까지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영업 네트워크와 회사 비전 공유
▶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춘식이컵' 진행
▶ 기아, 전기차 배터리 구독 서비스 실증 위한 MOU 체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