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마세라티, 멤버십 프로그램 '트라이던트' 공개

입력 2023-07-06 12:02  


 -독점 기사, 제품 미리보기 등 
 -럭셔리 경험에 대한 기회 제공

 마세라티가 브랜드 첫 번째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라이던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마세라티의 첫 번째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인 트라이던트는 기사 스토리텔링, 마세라티 독점 콘텐츠, 문화적인 만남, 선별된 드라이빙 경험 및 국제 행사 등 5가지 핵심 요소를 '트라이던트 앱'에 담아냈다. 해당 앱은 마세라티의 풍부한 유산과 최신 기술의 편리함을 결합한 것이다. 마세라티 브랜드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새 서비스는 브랜드 충성도에 따라 세 가지 회원 등급을 제공한다. 모든 마세라티 팬과 자동차 애호가들을 위한 블루 등급, 그란투리스모, MC20, MC20 첼로 스파이더의 소유자들을 위한 플래티넘 등급, 그리고 한정판 슈퍼 스포츠카 '프로젝트 24'의 소유자나 고성능 단좌 'GT2' 자동차 수집가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이 있다.

 블루 회원은 앱에서 독점 기사에 접근하고 특별한 상품 컬렉션에 대한 미리보기를 할 수 있다. 플래티넘 회원은 모데나 공장의 프라이빗 투어, 맞춤형 정품 액세서리, 지역 문화 체험 초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로를 따라 구성된 여행기, 한정판 자동차 컬렉션에 대한 초기 접근권을 누릴 수 있다. 

 다이아몬드 회원들은 마세라티가 제공하는 엄선된 럭셔리 경험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수석 디자이너 클라우스 부세와 자신만의 이탈리아 스포츠카를 맞춤 제작할 수 있는 푸오리세리에 프라이빗 상담, 마세라티 클래식 카를 타고 떠나는 시간 여행, 포뮬러E의 e-프리나 몬테레이 카 위크와 같은 세계적인 스포츠 및 레이싱 이벤트에 초대받을 수 있다.

 다비데 그라소 마세라티 CEO는 “트라이던트 멤버십 프로그램은 마세라티, 마세라티의 열렬한 팬, 그리고 충성 소비자 간에 깨지지 않는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움직임"이라며 "소비자 중심의 맞춤화된 경험은 마세라티 트라이던트 앱을 통해서만 독점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TBX 회원 대상 여름 맞이 할인 진행
▶ [영상]끝없이 진화하는 모닝 - 캐스퍼, 레이 생각 안납니다
▶ 람보르기니, 순수 내연기관 우루스 매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