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멤버스 캠프데이 2023' 운영

입력 2023-08-24 09:41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 체험 
 -다양한 콘텐츠, 각종 프로그램 운영

 기아가 경기 여주시에 위치한 해여림 빌리지 캠핑장에서 전기차와 함께 하는 '기아 EV멤버스 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캠핑은 9월 16~17일(토~일), 18~19일(월~화), 21~22일(목~금), 23~24일(토~일) 총 4회차로 진행한다. 오늘부터 9월10일까지 기아닷컴 및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 기아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전기차 캠핑 라이프 등 기아가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기아는 이번 행사에 기아 EV멤버스 회원 200명을 추첨한다. 당첨자 포함 최대 4명까지 참석이 가능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초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회사는 각 참가 팀 별로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 및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는 배정된 텐트 옆에 차를 주차해 차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도 있다.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메인 광장에 EV9, EV6 GT 등 기아의 대표 전기차를 전시한다. 이와 함께 캠핑장 주변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캠핑 참가자들은 차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기아 전기차와 함께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캠핑장 내부에 설치한 친환경존에는 EV9 내장재인 비건 가죽과 재활용 PET 원단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스타벅스 컬래버레이션 굿즈, EV9 내장재에 적용된 옥수수에서 채취한 식물성 오일 성분의 바이오 PU 소재로 만든 액세서리 세트 등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한 기아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전시한다.

 캠핑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숲속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목공예 체험, 별빛 시네마, 화로 불멍 등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한편, 기아 EV멤버스는 기아의 기존 멤버십과는 차별화된 전기차 구매자를 위한 특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의 편리하고 즐거운 EV 라이프를 돕기 위해 충전 로밍, 카 케어, 라이프 케어, 차 정비 총 네 가지 분야에 걸친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205㎞ 달리는 레이 EV 사전계약 개시
▶ SM6 필, 가치·기능·가격의 조화 돋보여
▶ 트랙스 크로스오버 & 트레일블레이저, 셀토스 넘어설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