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스마트 UP 운용리스 제공
-BMW 공식 금융 상품 재이용 시 최대 200만원 지원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BMW 뉴 5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출시를 앞둔 신형 5시리즈를 위해 마련했다. 먼저 새 5시리즈를 최저 월 70만원의 비용으로 운용할 수 있는 BMW 스마트 UP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선납입금 30%, 계약기간 36개월, 만기 후 잔존가치 최대 60% 보장 조건으로 운영해 520i를 월 70만원에, 뉴 530i x드라이브를 월 8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5시리즈 최초의 순수전기차 i5 e드라이브40는 월 102만원에 운용할 수 있다. 5시리즈 전 제품은 BMW 스마트 UP 운용리스 프로그램으로 구매 가능하다.
![]() |
또한, BMW파이낸셜서비스를 재이용해 BMW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한 소비자, BMW 공식 인증 중고차(BPS)를 통해 기존 차를 교환하는 소비자, 이전 5시리즈 상품 계약이 올해 만기되고 BMW파이낸셜서비스 상품으로 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각 최대 50만원의 월 납입금을 지원한다. 이밖에, 새 5시리즈를 스마트 금융상품(할부/운용리스/렌트)을 이용해 구입하면 1회 최대 50만원의 월 납입금을, 로열티 스마트 UP 운용리스로 구매하는 경우 차 잔존가치의 1%를 추가 지원한다. 혜택들은 조건이 충족하는 경우 모두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20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한편, BMW코리아는 신형 5시리즈 사전 예약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10월4일까지 사전예약 후 2023년 내 출고하는 소비자에게 기본 대비 1년 늘어난 3년/20만㎞의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BMW파이낸셜서비스 금융상품을 함께 이용하면 파손되기 쉬운 차의 주요 부분을 3년 간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풀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파인디지털, 지능형 보조배터리 '파인파워 1000' 출시
▶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제품 '덕 에그 블루 고스트' 전시
▶ 전용 혜택 담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살펴보니
▶ [하이빔]KG모빌리티가 토레스에 거는 기대
▶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제품 '덕 에그 블루 고스트' 전시
▶ 전용 혜택 담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살펴보니
▶ [하이빔]KG모빌리티가 토레스에 거는 기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