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악' 위하준 "내 액션 스승은 지창욱"

입력 2023-09-26 12:00   수정 2023-09-26 12:01



'최악의 악' 위하준이 지창욱의 액션을 치켜세우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위하준은 26일 서울시 강남구 한 호텔에서 진행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 제작발표회에서 "지창욱 선배의 액션을 직접 보는게 감격스럽고 감동적이었다"며 "너무 잘하더라"라고 놀라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액션 연기 배움의 현장이었다"며 "(지창욱이) 제 액션 스승님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창욱은 "위하준 배우가 액션에 진심이고, 정말 잘한다"며 "하준이는 몸을 풀 때에도 쉐도우 복싱을 하면서 몸을 푼다"고 전했다.

임세미도 "공개된 영상을 보면 시청자들도 알게 될 것"이라며 "정말 두 사람 모두 잘한다"고 덧붙였다.

'최악의 악'은 1990년대,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 강남연합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경찰 ‘준모’(지창욱)가 조직에 잠입 수사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지창욱, 위하준, 임세미 등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과 영화 '신세계', '헌트'를 완성시킨 최고의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창욱은 아시아 3국 마약 카르텔을 무너뜨리기 위해 그 중심에 있는 강남연합에 잠입하는 경찰 준모로 분해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선보인다. 조직에 스며들기 위해 권승호로 위장한 그는 매 순간 위태로운 선택 앞에 놓이며 기철(위하준 분)은 물론 아내인 의정(임세미 분)과도 감정적 충돌을 일으키게 되는데, 지창욱은 다른 듯 이어지는 두 캐릭터의 심리 변화를 폭발적인 열연으로 표현해 내며 극의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위하준은 어릴 적 아픔을 묻고, 오직 성공 하나만을 바라보며 밑바닥부터 올라온 강남연합의 보스 기철 캐릭터를 통해 묵직한 카리스마와 그 어떤 작품에서도 보여준 적 없던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마약 카르텔을 주도하는 인물로서 지창욱과의 불꽃 튀는 신경전, 이들이 함께 보여주는 액션은 '최악의 악'이 가지는 범죄 액션 드라마라는 장르적 특성을 극대화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최악의 악'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