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누스-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M&F 제휴협약 체결

입력 2023-10-13 09:00   수정 2023-10-13 09:55


더이누스는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와 지난 11일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의 브랜드호텔 고객사를 대상으로 욕실 인테리어 분야 사업 협력을 골자로 한 M&F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브라운도트, 하운드, 넘버25 등 브랜드호텔 고객의 인테리어 리모델링 수요 대응을 위해 전략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전용 욕실 제품의 안정적 수급을 위해 협력하고, 신규 사업자들에게 차별화된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용 욕실 인테리어 상품 공동 개발도 진행하기로 했다.

더이누스는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와의 사업 협력을 계기로 기존 주거 중심의 시장에서 상업용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사업 영역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 협력을 국내 욕실 인테리어 시장에서 점유율 확대의 원천으로 삼아 사업 포트폴리오 및 유통 채널 다변화를 통한 매출 확대로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누스 타일은 최신 트렌드와 엄격한 품질관리로 17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도자기질타일’ 부문 1위를 수상했고, 비데 또한 30여 년 역사의 혁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1975년 설립된 더이누스는 우수한 품질의 욕실 관련 제품, 혁신적인 시공 기술로 트렌디한 명품 욕실 공간을 선보이는 욕실 전문 기업이다.

더이누스는 48여 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모델링 패키지, 타일, 위생도기(양변기, 세면기), 수전/금구, 비데 등 다양한 욕실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한다. 또한 더이누스만의 감각과 혁신적인 기술로 다양한 컨셉의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이며 욕실 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홍승렬 더이누스 대표는 “거주 중심의 사업 영역 강화와 더불어 상업용 시장으로의 사업 확대를 욕실전문 브랜드 1위 회사 도약의 중요 전략으로 수립하고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더이누스의 시장 내 경쟁력과 위상이 한층 강화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며 “숙박업 시장에 적합한 더 좋은 상품 개발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