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기가 왜 보이지?"…3년 전 이선균 마약 예언한 무속인

입력 2023-10-20 16:41   수정 2023-10-20 17:15



"자기 의지 아니고 타인에 의해서...갑자기 수갑 찬 거랑 주사 맞는 게 왜 보이죠." (3년 전 이선균 사주풀이 신점 유튜브 영상 중)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이 20일 "성실히 경찰 조사를 받겠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3년 전 그의 마약 혐의를 예언한 사주풀이 유튜브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20년 3월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에는 한 무속인이 아카데미에서 4관왕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 이선균의 사주를 풀이하는 모습이 소개됐다.

해당 영상에 등장한 수원의 한 무속인은 이선균의 사주를 듣자 "이분 왜 수갑 찬 게 보이냐?"고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는 "자기 의지가 아니고 타인에 의해서"라며 "왜 갑자기 이게 보이는지 모르겠다. 이분 그런 건(마약) 안 하겠죠?"라고 제작진에게 반문했다.

이어 "수갑하고 주사를 맞는 모습이 보인다"면서 "모르겠다. 할머니(신)가 일러주는 대로 이야기하겠다. 하루아침에 쌓아놓은 명성이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특히 10월을 조심하라"고 덧붙였다.

공교롭게도 무속인의 예언대로 이선균은 3년 후 10월 마약 투약과 관련해 경찰의 수사선상에 올랐다.

이선균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선균은 앞서 '경찰이 톱스타 A를 포함해 유흥업소와 주거지 등에서 여러 차례 마약을 투약한 의혹을 받는 이들을 수사하고 있다'는 보도의 주인공으로 지목돼 왔다.

경찰은 유흥업소에서의 마약 유통 등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유흥업소 종사자와 이선균의 통화내역을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재 수사 중인 사안인 만큼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이다.

한편 '이선균의 구설수를 예언한 점집이 어디냐'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지만 당사자인 무속인은 2년 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확인됐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